* 이하 내용은 mmo-champion의 데이터 마이닝 정보를 기초로 하며, 베타 서버에서 확인되는 툴팁은 별도 반영 및 순서 정리된 내용입니다.


출처 : https://www.mmo-champion.com/content/7707-Battle-for-Azeroth-Beta-Build-26871


■ 죽음의 기사


[공통]

죽음의 일격 - 흡혈 효과 30%에서 25%로 하향, 최소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10%에서 7%로 하향


[혈기]

특화: 피의 보호막 - 죽음의 일격으로 생성되는 보호막 효과가 회복량의 12%에서 16%로 상향


[냉기&부정]

어둠의 원조 - 적 처치 후 20초 내로 사용하는 죽음의 일격 추가 치유량이 5%에서 10%로 상향

죽음의 일격 - 냉기와 부정 전문화의 죽음의 일격 치유량이 50%에서 40%로 하향(냉기/부정 특성은 35%를 흡혈하고, 최소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10%가 됨)

섬뜩한 죽음 - 부정 고유 특성에서 냉기/부정 58레벨 특성으로 변경. 기존 냉기 특성의 다가오는 겨울을 대체함


[냉기]

신드라고사의 숨결 - 전투력 계수가 45%에서 50%로 상향

차가운 마음 - 중첩 주기가 3초에서 2초로 상향. 중첩 당 다음 얼음 결계의 냉기 피해가 전투력의 9%에서 10%로 상향. 최대 중첩 수 15회에서 20회로 상향

휘몰아치는 폭풍 - 냉혹한 겨울 지속 시간 동안 룬 소비에 의한 전투력 증가가 15%에서 10%로 하향. 지속 시간 증가량이 1초에서 0.5초로 하향

얼음 발톱 - 냉기의 일격, 신드라고사의 일격에 적용되며, 룬마력을 소모하는 능력이 6초간 동안 근접 공격 속도를 5% 증가시켜줌(3회 중첩)

말살 - 얼음 기둥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냉기의 일격과 울부짖는 한파가 도살기를 발동시키고, 40%의 확률로 룬을 1개 생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