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 내용은 mmo-champion의 데이터 마이닝 정보를 기초로 하며, 베타 서버에서 확인되는 툴팁은 별도 반영 및 순서 정리된 내용입니다.


출처 : https://www.mmo-champion.com/content/7707-Battle-for-Azeroth-Beta-Build-26871


■ 사냥꾼

[공통]

저승까마귀 - 총 피해량이 전투력의 424.6%에서 368%로 하향


[야수]

맹독 이빨 - 코브라의 사격이 야수의 격노 재사용 시간을 1초씩 줄여줍니다.(60레벨 특성/효과 변경 없는 오타 수정)

(펫) 산성 숨결 - 대상에게 벌레가 산성 숨결을 내뿜어 이동속도를 6초간 50%만큼 감소시킵니다. 30미터/즉시/10초 재사용


[생존]

맹금 - 야수의 현재 대상에게 랩터의 일격 또는 저미기가 적중하면 협공의 지속시간이 1.5초 증가(100레벨 특성)

피 추적자 - 출혈 피해가 전투력의 48%에서 40%로 하향

저미기 - 저미기의 피해가 전투력의 21%에서 28%로 상향. 집중 소모량이 30에서 35로 하향

작살 - 유효 거리가 5-30 미터에서 8-30 미터로 하향

살상 명령 - 피해량이 전투력의 32%에서 60%로 상향

살쾡이의 이빨 - 피해량이 전투력의 49.33%에서 100%로 상향. 중첩 당 강화 효과가 20%에서 15%로 하향

랩터의 일격 - 피해량이 전투력의 62.87%에서 70%로 상향

강철 덫 - 출혈 피해가 전투력의 350%에서 120%로 하향

작살의 달인 - 작살 피해량이 전투력의 115%에서 50%로 하향. 집중 생성량이 40에서 30으로 하향

창끝 - 살상 명령 후 다음 랩터의 일격 피해량 증가 효과가 중첩 당 15%에서 20%로 증가

독사의 독 - 독사 쐐기의 최초 피해 증가량이 300%에서 250%로 하향

야생불 폭탄 - 폭발 피해가 전투력의 15.6%에서 45%로 상향. 지속 피해가 120%에서 90%로 하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