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 리셋 전까지 이걸 보실 분은 별로 없어서 도움이 될 지는 모르겠지만... 언젠가 다시 로테이션 돌아올 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올려봅니다.

라이노토스는 4분 10초, 락죠는 3분 50초 정도 걸리는 데에 비해 고글기에서 5분가까이 걸렸네요. 영상 + 중력역전 때문이려나.

※ 주의사항

1. 고글기 : 1페이즈의 가불기와 2페이즈의 유도탄이 가장 거슬립니다. 1페이즈의 가불기로 2번 실패했다가 2페이즈 넘어가자말자 한방에 클리어했네요.

가불기 패턴은 항상 오른쪽 칼날에서 나오므로, 두번째 공격이 끝난 시점에서 보스의 몸이 향하는 방향과 본인과의 각도를 파악해 고글기가 어느 방향으로 몸을 틀것인지 이해하면 무난하게 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번 확인하기 힘드므로, 방향을 놓쳤다 싶으면 그냥 다리 사이로 지나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2페이즈의 유도탄은 선 모션이 나왔을때 회피기로 보스와의 거리를 벌리다가 캐스트 마나로 유도탄을 뚫고 지나가는게 가장 현명합니다. 물론 두발을 보고 가드 + 회피가 가능하시다면 그렇게 하셔도 되구요.


2. 라이노토스 :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꼬리치기의 히트박스가 굉장히 오래 남아있으므로 왠만하면 첫번째 블로우는 회피, 두번째 꼬리치기를 가드하는 게 좋습니다.

가장 성가신 것은 갑자기 뒤로 점프하는 패턴인데, 앞에 있어도 라이노토스의 팔에 히트박스가 존재해 요상하게 잘 맞습니다. 선 모션을 보고 빠르게 회피를 하던가, 라이노토스가 공격하고 있지 않을 때에는 적당히 거리를 벌리고 있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3. 락죠 : 저렙 던전임에도 불구하고 보스가 꽤나 날렵합니다. 패턴 자체가 어렵다기 보다는 타이밍 측면에서 굉장히 트리키한 보스라고 생각되네요. 3연타의 첫번째 공격은 선모션 후에 생각보다 긴 딜레이가 있는 반면 2연타에서 3연타까지는 굉장히 빠르게 진행되고, 막 돌진하는 패턴 역시 선딜 체크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유도성이 뛰어나 곤란합니다. 본인이 직접 도전하면서 타이밍을 몸으로 익히는 게 가장 큰 관건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3연 돌진 패턴은 의외로 딜을 넣기에 좋습니다. 공격 속도에 따라 조금씩은 다르겠습니다만,

구르기 선모션 - 적당히 딜 - 구르기 1 (가드) - 기본공격 3타 - 구르기 2 (가드) - 기본공격 2~3타 - 구르기 3 (가드) -  프리딜 로 편하게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