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20초 걸렸네요.

고대 글라스 기브넨에 더 익숙하신 분이 많을테지만, 기본적으로는 모션이 비슷해 어느정도 모션이 익숙하실 겁니다. 다만 고글기와는 달리 횡베기 견제를 매우 빈번하게 사용하므로 큰 스매시 사용은 최대한 자제하셔야 합니다.

가장 성가시는 패턴은 복수의 유도탄을 쏘는 것입니다. 피하는 방법은 유도탄이 나오는 순간 글기 주위를 둥글게 돌다가 유도탄들이 꺾여 플레이어에게 다가올 때에 글기 다리쪽으로 파고드는 것인데, 캐릭터의 회피기 성능에 따라 난이도가 많이 차이날 것 같네요.

고글기 2페이즈의 5연 칼춤처럼 글기에게도 6연 칼춤 패턴이 있습니다. 모션도 거의 똑같은데, 고글기와는 달리 마지막 3타는 전방을 향해 매우 빠르게 사용하므로 회피만으로는 피하는게 불가능한데다가 때로는 6연 칼춤이 아닌 4연 칼춤 이후 활공 패턴으로 이어지기에 꽤나 난해하죠. 따라서 최대한 빨리 벗어나야만 하는데, 후방으로 회피해봤자 결국에는 글기 전진거리로 인해 공격에 노출됩니다.

파훼법은 글기가 1타째 칼을 내려찍을때 왼쪽으로 피한 후, 크게 뒤로 긁는 2타 - 3타 타이밍에 왼쪽 혹은 오른쪽 방향으로 연속 회피해 글기 뒤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말보다는 직접 보시는게 훨씬 이해가 잘 될텐데, 영상 맨 첫부분에 잘 찍혀있으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미리 회피하지 못하면 어떻게 되는가에 대해서는 35초에 아주 잘 나옵니다)

활공 패턴에는 두 종류가 있는데, 일반 활공과 속도가 빠른 활공이 있습니다. 4분 28초 즈음을 보시면 확실히 속도가 빠른 활공 패턴이 나오는데 이 경우에는 무조건 천장을 뜯어 던집니다. 투사체가 꽤 빠르므로 던지는 모션 직전에 회피를 하셔야 합니다. 최대 두번까지 던진 후 일반 활공과 마찬가지로 강하하면서 공격하는데, 일반 활공보다 속도가 훨씬 빠르므로 느릿느릿한 강하를 생각했다가는 기습당하기에 딱 좋죠. 강하 직후가 가장 빈틈이 많으니 잘 이용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