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일반낙화 박히면 진낙으로 다시 덮어씌울건데

일반낙화가 몇 개 박혔는지 일일이 확인하기도 귀찮잖아요?

그러니까 아예 강화공격에 실패하면 낙화가 박히지

않는걸로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스태미나 관리도 더 빡빡해지고

지금보다 더 숙련자와 비숙련자를 가를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네요.

거기다가 그래픽 측면에서도 굳이 파란 낙화와 노란 낙화를

구분할 필요가 없으니 꿀이구요.

그리고 개편 이후로 쓰레기가 되어버린 비상천은 연계베기

스택을 소모하지 않고 무조건 노란 낙화 1개를 박도록 바꾸

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택은 한번에 쌓았다가 폭발시켜야 그 쾌감이

최고인만큼 만개에도 크리티컬을 적용시키면 크리티컬 수치 올리

는 보람도 있고 일석이조!

가끔 실수로 8, 9낙 상태에서 개화하면 대미지가 반토막이

나지만 뭐 어떻습니까. 제대로 확인 못한 본인 잘못이지.

어쨌든 이렇게 바꾸면 지금보다 훨씬 린이 재미있을 것 같네요.

린의 일반낙화를 삭제하고 진낙화 하나로 통일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