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드(회피)

일단 단아와 아리샤 둘다 공격 도중에 가드나 회피 사용하려고하면 공격모션이 다 끝난 후에 발동됨
차이가 있다면 아리샤의 마나블레이드 비활성화공격(일반3타+스매시2타)는 모션자체가 간결해서 캔슬발동된다는 느낌을 받음
하지만 단아는 공격모션이 길어서 공격모션 한참 뒤에 끝나고 나서야 가드(회피)가 발동됨 
레이드에서 딜싸이클 돌리다가 단아는 피격되기 쉬운구조

2. 영혼추적(칼집던지기)

투사체 사정거리 조금 아쉬움. 
아리샤의 캐스틀릿은 던지면 경사면을 따라 던져지게 되는데 단아의 영혼추적(칼집)은 경사면과 상관없이 수평방향으로
날아감(물론 아리샤의 캐스트마나도 던지면 경사면과 상관없이 수평방향으로 날아가긴 함)
경사면과 상관없이 수평방향으로 날아가는건 괜찮다 or 안괜찮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여

이 글이 토론의 장이 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