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tudy
2013-12-14 22:57
조회: 4,892
추천: 16
도적들을 위한 타겟,주시 전투유무 확인 매크로!예전에 한 번 올라온 적이 있는데, 시간도 꽤 돼서 모르는 사람도 있을거고 주시 대상까지 같이 쓰게 되면 오류가 나서
수정해서 다시 올려보긔..(improved 그 애드온에도 있는 기능인데 안 쓰는 사람들은 이거 참조해~) 이게 정확히 무슨 애드온이냐면 대상,주시대상이 전투 중 일때는 초상화 옆에 칼 모양이 뜨고, 비전투 중 일때는 안 뜨는거야. SetSize(30,30) 이건 크기니깐 알아서 조절하면 되고 그대로 써도 문제없어. ("Right",TargetFrame,0,5) 여기서 Right는 초상화 왼쪽 or 오른쪽이고 설정을 반대로 하는 방법(비전투중에 칼 모양이 뜬다는 말)은 Show와 Hide를 반대로 바꾸면 될 거야. /run z=CreateFrame("Frame")z:SetParent(TargetFrame)z:SetPoint("Right",TargetFrame,0,5)z:SetSize(30,30)z.t=z:CreateTexture(nil,BORDER)z.t:SetAllPoints()z.t:SetTexture("InterfaceIconsABILITY_DUALWIELD")z:Show() /run local function FrameOnUpdate(self) if UnitAffectingCombat("target") then self:Show() else self:Hide() end end local g = CreateFrame("Frame") g:SetScript("OnUpdate", function(self) FrameOnUpdate(z) end) ------------------------------------------------------------------------------------------------ 여기까지가 대상 매크로 /run a=CreateFrame("Frame")a:SetParent(FocusFrame)a:SetPoint("Right",FocusFrame,0,5)a:SetSize(30,30)a.b=a:CreateTexture(nil,BORDER)a.b:SetAllPoints()a.b:SetTexture("InterfaceIconsABILITY_DUALWIELD")a:Show() /run local function FrameOnUpdate(self) if UnitAffectingCombat("Focus") then self:Show() else self:Hide() end end local c = CreateFrame("Frame") c:SetScript("OnUpdate", function(self) FrameOnUpdate(a) end) -------------------------------------------------------------------------------------------------- 주시 매크로 이걸 채팅창에 접속할 때마다 복붙해서 입력해야 되는데 귀찮은 가이들은 애드온으로 만들면되. 어랏? 모르는 칭구들은 너네 애드온 있잖아. 거기에 lua 파일 워드패드나 메모장으로 열어서 저 위에 매크로 4개를 앞에 /run 빼고 써넣으면 되 걍 요런식으로.. local function FrameOnUpdate(self) if UnitAffectingCombat("Focus") then self:Show() else self:Hide() end end local c = CreateFrame("Frame") c:SetScript("OnUpdate", function(self) FrameOnUpdate(a) end) cameradistancemaxfactor 나 짜집기 매크로들 있으면 같이 넣어도 좋아. 단, 넣을때는 앞에 /run 이나 /console 빼고 넣어. 매크로를 애드온으로 만드는 방법은 나중에 심심할 때 정리해서 올려볼게.. 암튼 굿밤
EXP
257,330
(89%)
/ 260,001
이니부자 Newstudy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