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실 특성 찍으면 도적이 죽꽃인가 그거 쓸때 소실 슥 눌러주면 걔가 횡하니 무력하게 떨어지는 거 볼수 있어 좋더라.
소실 쓰면 이감기도 다 풀리면서 거리 더 벌려지고.

깃털쓰고 유가쓰면서 사라져서 어디서 쐐기 쏘는지 모르게 하는 방식도 괜찮은데.
어차피 진짜 핵고수 아니면, 그냥 정분, 고통만 쓰면서 도망치다가 상대 근딜이 이감기 걸고 요놈 잡았다 할때 소실, 촉수 쓰면서 유유히 빠져나가면 거리두고 정신이상 채찍쓰면 어리둥절해 하는 근딜러들을 볼수 있어.

정신이상 좋은게 흡손 안 써서 즉시 시전기만 쓰고 빠질수 있어서 좋지.
전체 딜량은 3대3, 전장에서 쇄도가 압도적으로 높지만.
단순한 딜 메커니즘으로 깃전에서는 아주 편하게 할 수 있어.

소실 찍으면 이속증가가 없어 그렇긴 한데,  공부 문양 박으면 이속 15퍼센트 높여주기 때문에 그런대로 쓸만해.
어차피 잘하는 근딜 붙으면 1대1에선 흡손 한번 못쓰고 두들겨 맞으니깐.

북미에서 계속 깃전 중. 
이차스탯은 특화가 최고 좋은거 같아. 가속, 유연, 치타 다 해봐도 특화가 최고 좋네.
대신 정신이상은 캐스터 상대로 안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