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댕마암
2018-01-05 15:03
조회: 570
추천: 3
포화 개선안1. 20 vs 20
> 17 vs 17 (힐러 3~4명) = 40명이 동시전장에 들어가니까, 렉이 너무 많아짐 = 매칭도 너무 안됨 = 20명 통제도 안되는데, 40명을 어케 통제함, 시작과 동시에 1파티가 잡크리임 = 15 vs 15는 좀 썰렁하고 빨리 끝나는 감이 있음 2. 전장 보상상향 = 게임사 입장에서 돈버는데 일체 도움안된다고, 보상 씹창렬화 시켜놨는데.. = 다이아 나오지도 않는 포화보상상자 없애고, 예전처럼 잭팟에서 다이아 같은거 떨구게 해라 3. 공격대장(공대) 권한+인센티브 강화 = 극한직업 공대가 할 수 있는 거라곤, 알림채팅+채팅금지 권한 정도 = 즉각추방권 2명 + 보상 공대원의 2~3배 정도는 해야 백날 씹프리 외치는 판 줄어듦 4. 추방올린 사람 닉 공개 = 묻지마 투표 많으면 한판당 10번 올라온다 = 어케 좀 못하니? 5. 사제 정령 힐 상향, 혼손+번정 하향 = 사제 내사 들어가서, 내문붙어있는 사람 4명까지 구손됨.. 오벨임 = 정령 번정 1마리가 딜러 2~3명 이김.. 역시 오벨 = 대신 힐량 좀 상승, 힐러가 힐러지 딜러임? 6. 매칭대기시간 감소 = 공+수 5분씩 10~12분 정도 하면 쿨타임 없는데 = 3~4분 줄였으면 함 7. 각종 버그 수정 = 인술+권술 강제로 회피 못하게 하는 버그 = 우문 버그 = 비공정 버그 = 각종 버그좀 쳐 고쳐라 8. 승점이 아닌, 승률로 랭킹 정해지기 = 희한하게 승률 40%대라도, 수백판 하면 평점 탑으로 올라가는 시스템임 = 승률 90%라도, 수십판도 안하면 승점 나락임 = 뭐 잘못된거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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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댕마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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