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데모로스의 룰렛

투르가스
데모로스
투르가스

 멘트없이 사용하는 일반적인 패턴입니다.
 
1타 공격                                              2타 공격

 
1타 공격                                               돌진 공격
  팁: 간혹 방막이 뚤리기도 하니 상황에 따라 회피

 
전방 브레스                                            근접 장판 공격
  팁: 거리를 너무 벌린 플레이어가 있다면                  팁: 위렉버그인지 장판에 걸치지 않고
      해당 플레이어에게 랜덤하게 사용하니 주의               넴드와 가까이붙어서 딜을 하고있어도 피가 빠진다.
                                                                장판 공격 방막 가능, 회피 가능

  
후방 브레스

 
근접 점프 공격                                       스턴걸린 대상자가 있을시 밀치면서 출혈 디버프
  팁: 피격시 스턴에 걸린다. 스턴걸린 대상자가 있을시 주변 밀치기 공격을 한다. 방막불가, 회피가능

 멘트 사용후 나오는 중요 패턴입니다.
눈 크게 뜨고 세봐
 
플레이어들에게 랜덤하게 장판공격을 한다.
  팁: 장판의 물결에 맞춰서 회피
      플레이어 몇명에게 장판이 생기는지 &으로 파악하도록한다.
      눈 크게 뜨고 세봐의 패턴이 랜덤하게 1~4회 이후 홀일까? 짝일까? 패턴이 나온다.

  팁: 투르가스의 체력 50%이전엔 장판이 터지면서 나오는 색으로 &을 파악할수도 있다.
      장판이 터진이후 붉은색이 보인다면 장판이 터진이후 파란색이 보인다면

  팁: 투르가스의 체력 50%이하로 내려가면 장판이 터지면서 나오는 색의 유무로 &을 파악할수 없다.
      장판이 터진이후 전부 녹색으로 보인다.

홀일까? 짝일까?
 
투르가스 근접 주변에 테두리 선이 생기면서            체력이 50%이하에선 눈 크게 뜨고 세봐+오오라 이후
 오오라의 색상에 맞춰 &에 맞는 장판이 터진다.     멘트 없이 바로 사용한다.

  팁: 패턴이 처음 나올때 오오라의 색을 보고 근접 혹은 원거리 장판을 피해야한다.
      이때 눈 크게 뜨고 세봐의 &을 파악하고 있어야 한다.
      투르가스에게서 나오는 오오라의 색상이 푸른색일시 = 원거리 장판, = 근접 장판
      투르가스에게서 나오는 오오라의 색상이 붉은색일시 = 원거리 장판, = 근접 장판
      투르가스의 체력 50%이하에선 눈 크게 뜨고 세봐 패턴이 나올때 오오라가 보였다면
      멘트 없이 바로 홀일까? 짝일까? 패턴이 나오니 오오라의 색을 놓치지 않는다.

  ex: 눈 크게 뜨고 세봐의 패턴이 랜덤으로 총 3회 나왔다면 3명(), 4명(), 1명() 일때 ++ = 이다.
      홀일까? 짝일까? 패턴에서 붉은색 오오라가 나온다면  = 근접 장판 이므로 거리를 벌리도록 한다.
      근접 혹은 원거리 장판이 터진 이후 & 합산은 초기화된다.
      다음 홀일까? 짝일까? 패턴이 나오기전까지 눈 크게 뜨고 세봐의 장판 갯수를 다시 합산한다.
데모로스

 공략전 알아야 할 팁
 
공략시 데모로스의 주사위와 수호자의 주사위의 점수를 볼수있는 게이지가 나온다.
  팁: 데모로스의 주사위가 100이 된다면 전멸기가 나오니 데모로스가 최대한 주사위를 못 굴리도록 막는다.
      수호자의 주사위 점수는 데모로스의 주사위를 굴리지 못하도록 막거나 데모로스의 체력 30%이후
      Fever Time 시간에 충분히 채울수 있다. 수호자의 주사위가 100이 된다면 데모로스 공략 성공이다.

 멘트없이 사용하는 일반적인 패턴입니다.
 
1타 공격                                               전방 공격, 후방 공격

 
침 뱉기                                                 전방 다단히트 공격

 
3타 공격                                               근접 다단히트 공격

 
랜덤 플레이어에게 레이저 공격
  팁: 모든 행동을 멈추고 바로 회피로 빠져나오도록한다.
       조금만 늦어도 순식간에 회색화면을 볼수있다.

 
데모로스의 아래에 푸른빛 확인 장판 1회 공격         데모로스의 아래에 붉은빛 확인 장판 2회 공격
  팁: 장판이 터지면서 나오는 색상으로 장판의 1&2회 공격을 알수 있다.

 
데모로스가 양손으로 생성하는 구슬의 색으로 원거리+근접 장판을 확인한다.
  팁: 데모로스를 공략하자마자 나오는 패턴이다.
      처음은 무조건 원거리+근접 장판이 나오니 구슬의 색을 확인하다.
      앞으로 해당 구슬의 색이 나올때마다 원거리+근접 장판이다.
      공략중 다른색의 구슬을 생성한다면 근접+원거리 장판이다.
      피격시 체력이 지속적으로 줄어드는 출혈 디버프가 걸린다.
  팁: 장판을 회피하기 어렵다면 해당파티 상황에 맞춰 데모로스에게 가까이 붙어
      근접 장판을 맞는거에 합의하고 모여서 빠른 정화&힐을 받도록 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멘트 사용후 나오는 중요 패턴입니다.
이리 오렴
 
플레이어들을 끌어당긴후 근접 장판공격을 한다.
  팁: 끌어당기는 모션에 회피를 하거나 끌어당겨진후에도 회피로 충분히 빠져나올수 있다.

이번엔 (붉은, 푸른, 하얀) 색이군.
 
필드 외곽에서 돌고있는 룰렛(흰색구체)을 잘 살펴보도록 한다.
  팁: 룰렛이 돌고 있는방향 정(시계)방향, 역(반시계)방향에 따라 데모로스가 주사위 소환시 처리 방법이 다르다.

데모로스가 주사위 소환을 준비합니다!!
 
룰렛의 진행 방향과 해당 색을 미리 숙지하고 있어야 패턴 처리가 좀더 수월하다.
  팁: 필드 외곽에 3가지 색상의 주사위가 생성된다.
      첫 장판에 피격시 주사위에게 다가가지 못하도록 플레이어들을 끌어당기니 회피한다.
      룰렛의 정(시계)방향 붉은색일시 해당색을 제외한 푸른색과 하얀색 주사위만 공격하여 주사위를 굴린다.
      룰렛의 역(반시계)방향 붉은색일시 해당색의 주사위만 공격하여 주사위를 굴린다.

이래도 이길 수 있을까?!
 
데모로스가 중앙으로 이동하여 네방향에 주사위를 생성한다.
  팁: 해당 주사위들을 공격하여 파괴하면 즉사 패턴을 피할수 있는 안전지대가 생성된다.
      나머지 남아있는 주사위들의 합은 데모로스에게 주사위 보너스 점수로 지급된다.
      이왕이면 높은 숫자의 주사위들을 선택하여 파괴하도록 한다.

으으.. 내가 지다니..!
 
플레이어의 주사위가 데모로스의 주사위보다 높게 나왔을시 데모로스에게 스턴이 걸린다.
  팁: 데모로스가 주사위 소환을 준비합니다!!의 패턴을 잘 넘긴다면 종종 볼수있다.

FeverTime! 데모로스가 이공간에서 체력을 회복합니다.
 
데모로스의 체력이 30%이하로 내려간다면 나오는 패턴이다.
  팁: 푸른색 동전 장판은 피해없이 1점의 주사위 점수를 받을수 있다.
      붉은색 동전 장판은 7만의 피해와 함께 3점의 주사위 점수를 받을수 있다.
      산개하여 되도록 많은 점수를 획득하도록 한다.

FeverTime 종료! 데모로스가 이공간에서 빠져나옵니다.
 
체력을 회복한 데모로스가 나오면서 원근장판을 시전한다. 해당 원근장판의 구슬 색을 확인한다.
  팁: FeverTime 종료이후부턴 데모로스의 체력이 지속적으로 회복되며 룰렛이 등장하지 않는다.
      데모로스의 체력이 100%가 된다면 전멸기 패턴이 나오며 공략은 실패한다.

 
공략중에도 종종 붉은색의 동전 장판이 나오는데 번갈아가며 맞아 주사위 보너스 점수를 획득하도록 한다.
   평소처럼 공략을 하면서 주사위를 소환한다면 3가지 색상의 주사위를 전부 공격하여 굴리도록 한다.
   전멸기가 나오기전 수호자의 주사위 점수를 100을 만들면 공략 성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