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생각하기에 아마도 이 방법이 정공법인듯 합니다. (6인기준)

처음 90%주시때 원거리 주시이며 2방 3방 2방입니다.
이때는 냥이나 마령없이 한다는 조건하에 두분이 주시 전류를 나눠 받습니다. 그럼 전류가 없는 사람은 4명이 남게됩니다.
주시와 함께 나타나는 전기구체는 탱어글 자(탱어글자가 멀리가게되면 랜덤한 화염구를 날리게되며 꽤 아픕니다.)를 제외한 나머지 세명중에 두명이 하나씩 나눠 먹습니다. 그 이후 구체먹은사람중 한명이 잡기패턴에 잡혀주면서 전류를 하나뺍니다.
그렇게되면 탱어글자와 구체를 안먹은 인원1명, 잡기를 통하여 전류를 뺀인원 1명. 총 세명의 비전류자가 남게되며 잡기를 통해 멀리 던져진 사람이 2번째 3방전류 주시를 받습니다.(첫주시자는 던져진 사람보다 앞으로 와야겠죠?) 그 이후에 전류를 나눠받을사람이 2명이 필요한데
바로 구체를 안먹은 1인과 탱어글을 보던사랍입니다 주시패턴엔 어차피 화염구를 쓰지 않으니 주시 전류 나눠 받고 빠르게 다시 붙습니다.
그이후 광역기를 합격기 장악,흡공,제압을 통해 첫주시 봤던 사람들의 전류 버프가 끝날시간을 벌어줍니다. 그럼 마지막 3번째 2방 전류를 받을수가 있게되며 이렇게 첫 90%주시를 무사히 넘길수있습니다.(3번째 주시때는 전기구체 안나옵니다.)

-장악 흡공 제압 절때 잊으시면 안됩니다.

두번째 60%주시 때는 근거리이며 3방 2방 3방입니다.
이건 주시패턴을 쓰려고 쩜프를 뛸때 주시받을사람이 빠르게 접근하여 남들보다 먼저 근거리를 유지해서 주시를 받습니다. 이후 두분과 함께 전류를 나눠받고 나머지 세명중에 역시나 탱어글자를 제외한 나머지 두명이 전기구체를 먹고 잡기를 당합니다. 내 던져지면 2방짜리인 두번째 주시는 바로 탱어글자가 받습니다. 이후 내던져진 사람과 전류를 나눠받고 빠르게 보스에게 붙습니다. 그러고 광역기때 합격기 장악,흡공,제압으로 첫주시자들의 전류버프 시간을 벌어주고 다시 세번째 주시를 받을수 있게해줍니다.

마지막 30%주시 때는 다시 원거리이며 2방 3방 2 방입니다.
주시받은 방법은 90%때와 동일하게 수행하시면 되겠습니다.

PS. 잡기는 꼭 전류버프가 있는 사람이 잡혀주어야 합니다. 폭주대성에게 전류를 주입시킬수록 폭파뎀이 들어가서 타임어택 안볼수있습니다.

다소 알아보기 힘들수도 있겠지만 역시나 모바일 작성이라 이해바랍니다.

잊던의 보편화를 바라는 마음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글을 작성한 일확천금에 서식하는 양민 암살자 [렛츠런파크]였습니다.
많은 도움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