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분들이 피범벅 스킬을 많이 이용 하고 계시지만 정확한 효과에 대해선 오해가 좀 있는거 같아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저도 정확한 원리라던지 데미지에 대해선 몇일전 한 글을 계기로 자세히 생각해본지라 오류가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다른분들하고 공유해보려고 해요

우선 피범벅 스킬은 '12초간 지속되며 근접 특수 공격에 대해 30프로의 추가데미지를 6초동안' 입히는 스킬입니다. 툴팁에 나와있는 내용이지요. 
그러나 이 지속시간동안 스킬이 연속될때의 효과라던가 초당 도트 데미지에 대해선 헷갈리는것이 사실입니다.
쓰고자 하는것을 우선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 지속시간동안 스킬을 쓸때마다 초기화 되어서 마지막 데미지만 들어가는가? ---> 아닙니다. 중첩되어집니다
 ~ 도트 데미지는 어떤 형식으로 들어가는가?
 ~ 중첩 되어지는데 중간에 피범벅 도트 데미지가 떨어질수 있는가? ---> 네 가능합니다.
정도로 요약되겠네요


전사가 피범벅을 켜고 A라는 스킬을 썼다고 가정합니다. 피범벅의 데미지는 A의 30프로 해당되는 데미지 가 6초동안 나누어 들어가게됩니다.
즉 초당 A *0.05 에 해당되는 데미지가 6 틱이 들어가게 되죠. 여기까지는 아주 간단합니다.
전사가 피범벅을 켜고 A, B 라는 스킬을 썼다고 가정합니다. 
편의상 A에 해당되는 피범벅 총 데미지를 a라 하고 B에 해당되는것은 b로 써보면

 0초    1초       2초       3초        4초   ..
A시전       B시전
         a/6      a/6       a/6        a/6    .. 
                         b/6         b/6         b/6     .. 

대략적인 시간순서대로 써보면 위에 같이 될겁니다. 
스킬 A와 B 의 간격이 1.5초인것은 글쿨 때문이고 도트 데미지는 초당 들어가는 형태죠.
여기서 잘못알고 계신분들은 2개의 스킬을 썼을때 뒤의 B스킬 이후엔 먼저 걸린 도트에 해당되는 a라는것이 무시되고 b라는것만 들어간다고 알고계시는데, 아닙니다.
위에 a와 b는 없어지거나 손실되지 않고 온전한 데미지가 다 들어가게 되죠. 
그러나 이 도트가 들어가는 형태는 도트가 개별적으로 들어가거나, 두 도트가 a  a+b  a+b  a+b .. 이런식으로 합산되는 형태가 아닙니다.
 만약 단순히 합산되어 들어간다면 피범벅 데미지는 점차 증가하다가 12초가 끝나고 마지막 6초 동안은 먼저 걸린 도트가 빠지면서 수치가 점점 내려가는 형태를 보이겠지요. 그래서 버프 지속시간이끝난후 제일 마지막 도트 데미지가 고정되어있는 형태를 보고 '도트는 중첩되는것이 아니라 스킬 하나에만 해당되는구나' 라는 오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피범벅 도트는 시간대별로 단순히 + 되서 들어가는것이 아니라, 
'남아있는 도트에 해당되는 총 데미지가 새롭게 걸리게 되는 도트에 분배' 되어 들어갑니다.
 즉 B라는 스킬을 시전하기전 a/6라는 도트 한틱을 제외한 나머지 다섯틱의 데미지는 B에 해당되는 피범벅 데미지 b에 합산되어, 이후에 걸리게 되는 피범벅 총 데미지는 
       (a5/6 + b) 가 됩니다.
 또한 이 데미지는 6틱이 아닌 7틱으로 나누어지게 되고 B가 시전된 이후에 피범벅 한틱의 데미지는 
       (a5/6 + b) / 7 이 됩니다. 
기호로 써놓고 보니 뭔가 복잡해보이네요. 그리고 6틱이 아닌 7틱으로 나누어지는 이유는, 저도 자세한 원리는 모르지만 선행된 도트가 끝나지 않고 이후에 도트가 리필이 되면 한틱이 추가되어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격변인지 언젠가 부터 바뀐 도트 시스템을 따르는 거지요.

수치를 예로 들어볼게요.
전사가 피범벅을 활성화 시키고 필격 10,000 제압 10,000 이라는 두 데미지를 차례로 주었다고 가정합니다.
첫 필격에 해당되는 피범벅의 총 데미지는 30프로인 3,000이고 제압도 마찬가지로 3,000입니다.
두 스킬의 글쿨은 1.5초 이므로 제압이 시전되기전 첫 필격 3,000에 해당되는 한틱의 데미지 500은 이미 도트로 걸려서 데미지를 주었고 2,500에 해당되는 데미지는 아직 남아있습니다. 
여기서 제압을 시전, 제압의 3,000에 해당되는 피범벅 데미지가 활성화 되었고, 
앞선 필격의 피범벅 데미지 2,500은 남아있으므로, 피범벅 총 데미지는
    2,500 + 3,000
제압이후의 피범벅 도트 한틱의 데미지는 
  ( 2,500 + 3,000 ) / 7 = 785.714... 
가 됩니다. 제압에 해당되는 500도 아니며 앞선 필격과 단순히 합산된 1,000 도 아니고
좀 엉뚱해 보이는 숫자가 걸리게 되는거지요. 
0초    1초       2초       3초        4초   ..
필격        제압
       500           785        785       
이런 형태가 될 것이고, 제압 이후로 또 다른 스킬이 시전되었다면 785 한틱을 제외한 남은 피범벅 데미지와 후에 시전된 스킬에 해당되는 피범벅 데미지와 합산된것이 총 데미지가 되고 이것을 틱수로 나눈 숫자가 도트로 걸리게 됩니다.

그렇다면 피범벅 도트 데미지가 위에 내용처럼 중첩이 된다면, 도트 데미지가 떨어지지 않고 계속 증가해야 되는거 아닌가? 라고 생각할수 있습니다.
이 내용에 대해선 솔직히 자세히 생각은 안해봤습니다만, 간단하게 떨어지는 도트형태를 가정해 보겠습니다.

전사 피범벅을 키고 키보드를 쎄게 눌러서 필격크리 100,000이 들어갔고 제압이 30,000이 들어갔다고 가정합니다.
(여기서 스킬명은 중요치 않습니다. 단지 숫자를 가정해봅니다)
첫 필격에 해당되는 피범벅 총데미지는 30프로인 30,000 이 되고 한틱의 데미지는 5,000 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이 5,000 한탁의 데미지는 제압이 시전되는 1.5초 글쿨사이에 이미 들어가게 되고 눈에 확인되지요. 
한틱이 들어가고 난후 제압이 시전되고, 이 이후에 걸리는 피범벅 총 데미지는 앞서 남은 
   5,000의 5틱 25,000 + 제압의 피범벅 총데미지 9,000
입니다. 위의 내용처럼 한틱의 데미지를 계산해보면 
  ( 25,000 + 9,000 ) / 7 = 4857.1428... 
네. 제압 이후론 첫틱 5,000보다 떨어진 4857 정도의 피범벅 도트가 걸리게 됩니다. 

이 예를 조금더 일반화 시켜서 말하자면
앞서 남은 피범벅 총 데미지보다 후에 걸리게 되는 피범벅 데미지 크기가 작을때, 
혹은 글쿨만 가정하여 1틱이 빠지는것이 아닌 스킬이 막히거나 빗나가거나 해서 2, 3틱이 빠진 이후에 리필되었을때,
혹은 1초글클 스킬인 피의 쇄도가 뜬 난격을 우겨넣어서 피범벅 중첩이 높아졌을때 
(난격에 관한 내용은 잘 모르겠습니다. 확인해보지도 않았고 그냥 생각만 해본거라 정확치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엔 후에 걸리게 되는 도트가 낮아질 가능성이 있게됩니다

사실 위의 내용은 피범벅 도트가 어떻게 들어가는가 에 대해 말해본것이고
결론적으론 밑의 다른글에 댓글로 어떤분이 말씀하셨듯이 
피범벅이 활성화된 이후로 12초동안 사용한 모든 스킬 데미지 합의 30프로에 해당되는 수치가 
피범벅 도트로 잘 들어가고 있기 때문에 크게 신경쓸 필요가 없는 내용입니다.
써놓고 보니 뻘글스럽네요... (__)

ps 위에 내용은 제가 임의로 쓴것이기 때문에 오류가 있다거나, 심각한 혼란을 불러온다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