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전사의 딜링에 대해 감이 안 오는 분들을 위해 최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리했습니다.
대충 이런 원리로 딜링이 된다 정도만 참조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집중된 분노 특성이나 유물무기 관련 변수는 일단 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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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링에 사용되는 주요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 돌진 : 상대방에게 빠르게 접근합니다. 분노를 생성합니다.
* 거인의 강타 : 강한 공격을 가하고 8초 동안 입히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45초 쿨.
* 필사의 일격 : 강한 공격을 가하고 10초 동안 상대가 받는 치유 효과가 감소합니다. 6초 쿨. 분노 20.
* 격돌 : 거인의 강타와 필사의 일격을 쓸 수 없는데 분노가 남아 있으면 사용합니다. 분노 20.

딜링에 영향을 주는 패시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술가 : 분노를 소모할 때마다 소모한 분노에 비례해서 일정 확률로 거인의 강타나 필사의 일격의 쿨을 리셋합니다.

무기전사의 기본 단일딜은 단순합니다. 돌진 박고 거강>필격>격돌의 우선순위대로 막 때려주면 됩니다. 거강과 필격이 동시에 떠 있으면 당연히 거강을 먼저 때립니다. 거강의 디버프 효과가 남아 있어도 거강을 때립니다. 거강 없고 필격 되면 필격 때립니다. 거강 없고 필격 쿨도는중이면 격돌을 때립니다.

쉽게 말해서 불들어오는걸 잘 눌러주면 됩니다. 쉽죠?
특성을 찍으면 약간 리듬이 바뀌지만 거의 동일합니다.

* 제압을 찍을 경우 : 돌진 후 거강>제압>필격>격돌의 우선순위대로 막 때려주면 됩니다.
* 분쇄를 찍을 경우 : 돌진 후 분쇄를 사용하고 우선순위대로 막 때려주면 됩니다. 분쇄의 지속시간이 5초 이하로 남았다면 분쇄를 다시 사용해서 도트를 리필합니다. 
* 전투의 열정을 찍을 경우 : 격돌 대신 소용돌이를 씁니다. 

무기전사의 딜링을 강화하는 쿨기는 2종류가 있습니다.

* 전투의 함성 : 5초간 모든 공격이 무조건 치명타가 됩니다. 1분 쿨.
* 투신 (특성) : 20초 동안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1분 30초 쿨.

이 두 기술은 거인의 강타와 묶어서 사용하는 것이 유익합니다.

따라서 쿨기를 집어넣으면 무기전사의 단일딜 극딜은 이렇게 됩니다.

1. 돌진으로 접근해서 분노 생성
2. 분쇄 있으면 분쇄 사용. 분쇄 없으면 바로 3.
3. 전투의 함성 (+투신) + 거인의 강타  ☜ 글쿨이 따로 도니까 한방에 다 사용
4. 우선순위대로

진짜 쉽죠? 이제 마격타임으로 가 봅시다.

* 마무리 일격 : 생명력이 20% 이하인 상대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노를 10~40 사용하여 분노에 비례하는 피해를 줍니다.

마격은 분노 대비 피해량이 필격보다 안 좋지만 분노가 충분할 때는 화끈한 위력의 한방을 날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마격타임에는 거인의 강타를 사용한 직후 최대한 많은 분노의 마격을 한 방 때리고, 그 외에는 평소처럼 운용하면 됩니다. 분노가 충분히 남아돌 경우 격돌 대신 마격을 때려도 됩니다. 

전투의 함성을 사용하면 5초간 분노 소모가 없습니다. 따라서 이 5초간은 그냥 죽어라고 마격만 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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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이 되는 글일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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