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샤라 서버의 이뽀님이라고 합니다. 거의 6개월만에 솔플글 올리네요.. 강제통합되면서 잃었던 아이디를 서버이전하면서 찾게 되었네요ㅎ 판다리아에서 솔플은 물론 85렙때에 비해서는 훨씬 많은것이 가능하긴 하지만 흡선의 변화와 고통인내특성 삭제로 인해 생각보다 많이 어렵네요..아직 복귀한지 얼마 안되서 손에 덜익은것도 하지만요.. 리치킹 솔플영상은 그냥 재미로만 봐주세요. 싸울팽에서 도저히 가망이 안보여 도적과 함께 리치킹 전까지 다 정리했습니다. 중간중간 솔플도 가능해보이는 것도 있었지만 2인으로도 힘든 넴드도 있었습니다. 손이 애자가 된듯..

 

어제 고정을 들가게 되면서 판다에서는 레이드 영상도 간혹 올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운좋게 복귀한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엘레곤 하드까지 킬할수 있었네요. 시간날때 엘레곤 하드 영상도 올리도록 할께요

 

.

 

66)리치킹(lv 80 얼음왕관 성채 10인 ★★★★★)

-특성과 문양은 크게 상관은 없지만.. 무빙딜을 위해서 쐐기와 정분정도 찍어주는 정도가 좋겠네요. 엠이 많이 후달리므로 분산문양이 좋고. 솔플특성상 육영이나 깃털. 구기등이 좋습니다만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그러나 쫄이 밀리지 않기 위해 아이템 레벨은 어느정도 되어야 합니다. 저는 478정도 되네요.

-쫄 소환을 최대한 적게 하기 위해 피를 70%까지 최대한 빨리 빼셔서 2페이즈로 넘어가야 합니다. 소환하는 쫄등은 리치킹이 거는 질병으로 죽이게 되는데, 질병을 가끔 저항하는 경우도 있는것 같더라구요..그럴땐 리트. 질병해제가 안되므로 질병끝날때쯤엔 무리하게 쫄들과 멀어지지 않도록 해서 쫄에게 이전되도록 합니다.

-리치킹 평타, 일반쫄 평타를 모두 맞으면서 몰아치기를 넘기기 어려우므로 흡선으로 한번 버티도록 합니다. 후반부에도 계속 쓰는 몰아치기는 초반에 피회복이 안되면 감당이 안되기 때문에 최우선으로 지우셔야 합니다.

-2페이즈때 얼음에 맞으면 넉백이 되지만 죽일 여유가 안나므로 원래 리치킹이 있던 옥좌에서 2페이즈를 넘기게 됩니다. 많은 쫄등을 상대하나 쫄대부분은 질병이 계속 이전되면서 죽을것이므로 리치킹이 불러내는 노여워하는 영혼만 빨리 캐치해서 잡아야 합니다. 노여워하는 영혼은 꽤 큰 뎀지와 전방에 침묵까지 걸기 때문에 쌓이면 매우 위협적입니다. 엠이 부족하므로 중간중간 분산으로 항상 어느정도 엠은 유지하도록 합니다

-노여워하는 영혼 말고 1페때 불렀던 쫄들이 1~2마리 정도 남으면 질병이 자신에게 오지 않도록 육영등을 통해서 쫄이 혼자 죽을수 있도록 멀리 떨어져야 합니다. 약간 운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질병이 자신에게 다시 오면 한틱당 거의 40만뎀지가 들어옵니다

-3페이즈부터는  엠과의 싸움입니다. 예전처럼 죽음이나 고통인내로 엠회복이 안되므로 마귀와 분산. 흡손. 희찬을 잘 이용하도록 합니다. 파멸은 그렇게 위협적이지 않습니다.

-4페이즈 역시 2페이즈와 거의 비슷합니다

-5페이즈에 새우를 불러내긴 하는데 간지러운 수준입니다. 그냥 가볍게 마물해주시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엠관리를 해주면서 2페이즈까지만 깔끔하게 되면 후반부는 쉬운편이지만 1페이즈 넘기기가 좀 힘드네요. 저같은 경우  니트로 삑까지 나면서 엠딸려서 고생좀 하면서 잡았네요. 즐감하세요

 

 

힘들게 잡았는데 리치킹 루팅이 안되서 오기로 한시간 기다려서 지엠 상담했네요.. 지엠이 템 넣어준다면서 계속 기다렸더니 파템판금바지 넣어줘서 멘붕..나중에 다시 둔기와 단검 넣어주네요..암튼 다른 직업들에 비해 늦었지만 왕위 계승한 기념으로 글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