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글은 수세미/냥이발/4셋/피냄새야포삐죽피손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때문에 냥이발이 아니라 다른 전설이거나 특성 트리가 다르면 또 다를지도 모릅니다.
* 공통적으로 5분 전투로 1만회 돌렸습니다. 
* 심크 구문 쓰는 법 모르는 상태로 검색해가며 넣어본 구문이라 더 나은 구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심크로 돌릴 때 1타겟에서 4셋 효과를 온전히 못 받는 거 같아서 구문 넣는 법 검색해서 도려 리필 아래에 구문 하나 추가해봤습니다. 스샷은 너무 길어져서 생략.


0)
심크래프트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그냥 돌립니다.
수세미+냥이발: 621910
냥이발+아롱이: 625405

1) 
actions.finisher+=/thrash_cat,cycle_targets=1,if=remains<=duration*0.3&buff.clearcasting.up&combo_points<5&buff.bloodtalons.up
난타 지속 30% 아래, 청명 발동, 5버블 미만, 피손 버프 있을 시 난타 시전 추가하면 기존 심크 결과에서 2% (1.2만) 올라갑니다.
수세미+냥이발: 633375 (+1.84%)
냥이발+아롱이: 628381 (+0.47%)

2) 
actions.finisher+=/thrash_cat,cycle_targets=1,if=remains<=duration*0.3&buff.clearcasting.up&combo_points<5
위에서 피손 버프 조건 제외하고 돌립니다. 즉, 피손에 상관없이 청명+5버블 이하에 난타 지속시간이 30% 아래면 쓰게 합니다.
수세미+냥이발: 634453 (+2.01%)
냥이발+아롱이: 628636 (+0.51%)

3) 
actions.finisher+=/thrash_cat,cycle_targets=1,if=remains<=duration*0.3&combo_points<5&buff.bloodtalons.up
청명이 없어도 피손+난타를 유지하게 합니다.
수세미+냥이발 : 630821 (+1.43%)
냥이발+아롱이: 619657 (-0.92%)

4)
actions.finisher+=/thrash_cat,cycle_targets=1,if=remains<=duration*0.3&combo_points<5
피손 상관 없이, 청명 없을 때도 시전하게 합니다.
수세미+냥이발: 630882 (+1.44%)
냥이발+아롱이: 619242 (-0.99%)


한줄 요약
- 1타겟에서 꽁난타 시전하는 게 수세미가 있든 없든 딜상승에 효과 있음. 



직접 해보고 싶으신 분은 이 글 참고해서 심크래프트 열고 딜사이클 구문에 도려내기 줄 찾아서 그 아래에 굵게 표시한 부분을 다음과 같이 추가하시면 됩니다. 


(생략)

# Refresh Rip at 8 seconds or for a stronger Rip

actions.finisher+=/rip,cycle_targets=1,if=(!ticking|(remains<8&target.health.pct>25&!talent.sabertooth.enabled)|persistent_multiplier>dot.rip.pmultiplier)&target.time_to_die-remains>tick_time*4&combo_points=5&(energy.time_to_max<1|buff.berserk.up|buff.incarnation.up|buff.elunes_guidance.up|cooldown.tigers_fury.remains<3|set_bonus.tier18_4pc|(buff.clearcasting.react&energy>65)|talent.soul_of_the_forest.enabled|!dot.rip.ticking|(dot.rake.remains<1.5&spell_targets.swipe_cat<6))


# 난타

actions.finisher+=/thrash_cat,cycle_targets=1,if=remains<=duration*0.3&buff.clearcasting.up&combo_points<5


(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