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드 힐택틱 관련 질문 좀 드립니다.

본캐는 신기입니다. 신기만 파다보니 현탐도 좀 오고 회드가 그렇게 좋다하여 열심히 렙업해서 만렙찍고 어찌어찌하여 템렙 895까지 올렸습니다.

아직 유물은 40초반쯤, 전설은 엘룬눈물석 1개, 티어는 2셋(등, 바지), 치명 19, 가속 28, 특화 11 정도입니다.

아직 스펙이 많이 부족하단건 압니다. 그래도 어제 밤요 영웅 처음가보고 힐량이 너무 충격적이라 조언 좀 구합니다.

쐐기는 5명이라 탱 3도트 걸고 파티원들 도트 미리 감아놓고 급속 땡기거나 기타 등등 힐 스킬로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만,

레이드 힐은 당췌 감이 잘 안오네요...

20명이상을 미리 도트를 감기도 너무 힘들고 마나도 감당안되고, 피빠진거 보고 도트 넣어봤자 다른 힐러들이 다 채워버리고

무엇보다 도트힐러라 도트만 감아놓으면 편하겠지 생각했는데 이게 신기보다 피로도가 훨씬 높아요 ㅠㅠ

신기는 피 빠진거 보고 팡팡~피를 채우면 되는데 회드는 피빠지기 전에 먼저 대비해야한다는 강박에 레이드 프레임만 보면서 도트만 감기 바뻐서 다른거 쳐다볼 엄두가 안나네요..

다른 회드님들 보면 회복 스킬이 힐량이 제일 높은거 보면 회복 위주로 도트를 둘둘 감는 방식으로 하는것 같긴한데...이게 맞는건지..

템렙 올라가고 유물력 올라가면 해결되는 문제인지..회드의 레이드 힐 방식에 대한 선배님들의 경험 및 조언을 좀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