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냐이게
2017-04-12 12:10
조회: 7,450
추천: 0
테섭 스텟 정리힘, 지능 랭크 보너스 및 각 스텟의 추가 보너스가 없어짐. 즉 찍은 만큼만 올라감.
힘 : 1당 물공 2.5, 명중 0.5 증가. 이는 기본 물공과 상관 없는 듯(무기 바꿔 껴가며 실험)
지금 테섭 게일 공격력이 1500임. 즉 게일 5초월만 해도 공격력이 4000 가량은 될텐데, 올힘 찍으면 공격력 1000도 안 오름. 힘 스텟 효율은 여전히 그닥..
지능 : 1당 마공 2.5 증가
민첩 : 1당 치공 5, 블관 0.8, 회피 0.8 증가. 버그인지 가끔 0.5씩 오르는 구간이 존재.
체력 : 체회는 10포 당 26, 체력은 소도망의 경우 900 정도 증가. 스테는 20당 1 증가. 블럭은 방패 없어서 실험 불가.
정신 : 소도망의 경우 10포당 SP 57, 회복력 26씩 증가. 어쨌든 SP 증가량 보니까 정신 준다고 마나 부족이 해결될 거 같아 보이지는 않음.
이게 체력과 SP의 경우 10포인트씩 올리면 900/57씩 딱딱 오르는데, 1포인트씩 주면서 올려보면 90/5.7씩 오르지 않고 좀 불규칙하게 올라감. 이해 안되기는 하는데...
총평을 하자면, 그냥 스텟이 구림. 예전엔 민첩과 지능이 타 스텟에 비해 좋아서 스텟이 단일화되었다면, 지금은 뭘 줘야 될지 고민은 해야겠는데, 뭘 줘도 과거보다 구릴 듯.
일단 데미지가 아프게 들어오니 체력 조금 줘야 될 거고, 마나 부족하다고 정신 주는 건 좀 고려해봐야 할 듯. 효율이 넘나 구린 것. 마딜러는 편하게 체력 주고 남은 거 지능 주면 될 거 같고 물딜러는 영... 스텟을 어떻게 줘야 할지...
EXP
84,950
(59%)
/ 87,001
뭐냐이게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