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릿 워커의 링크랑 에테리얼 폼 기반으로

순간세이브, 피해감소 기반의 지원가를 구상해봄

자세한 수치는 생각 안 해봤지만 써놓고 보니 사기인거 같은데..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 선조의 영혼 - 영혼방랑자는 정령계에 머무는 선조의 영혼과 함께합니다.

선조의 영혼은 조종 가능하며, 항상 정령걸음 상태이며,(E스킬) Q스킬(영혼 결속)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Q스킬 : 영혼 결속. 지속 시간 5초, 쿨타임 12초

좁은 범위 내 주위의 아군(돌격병, 용병, 선조의 영혼포함. 오브젝트x, 최대 8명, 영웅 우선)과 영혼방랑자의 영혼을 결속하여 연결된 모든 아군은 피해를 나눠 받습니다.

한 명의 아군과 결속할 시 영혼방랑자와 아군은 20% 감소된 피해를 받습니다.

정령 걸음 상태에서도 영혼 결속은 유지됩니다.



w스킬 : 치유의 등불. 지속시간 4초. 쿨타임 18초.

영혼방랑자가 주위의 아군을 초당 일정량 치유시킵니다.(1초당 2틱)

영혼 결속된 아군은 치유량이 50% 증가합니다



e스킬 : 정령 걸음. 지속 시간 2초. 쿨타임 15초.

영혼방랑자가 대상 하나를 선택하여 잠시 정령계로 보냅니다.

정령 걸음의 대상자는 어떠한 피해도 받지 않고 적들을 통과하지만, 이동 외에 스킬 사용, 공격은 불가능 합니다.

아군에게 사용 시 이속이 20%증가하며, 적군에게 사용 시 이속이 20% 감소합니다.

정령 걸음 상태에서도 치유의 등불 효과는 받을 수 있습니다.

영혼방랑자가 자신을 대상으로 정령 걸음 사용 시 어떠한 피해도 받지 않지만, 스킬은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영혼방랑자가 선조의 영혼(D)를 대상으로 정령 걸음을 사용하면, 즉시 선조의 영혼 위치로 이동합니다.




R1 : 현신. 지속시간 15초. 쿨타임 80초

선조의 영혼을 잠시 물질계로 불러 영혼방랑자를 돕습니다.

선조의 영혼은 영혼방랑자의 100% 체력을 가지며, 20% 추가 된 공격력을 가집니다.


선조의 영혼은 영혼방랑자의 모든 스킬을 모방 합니다.
(Q는 중첩 시 강화 된 피해감소, w는 영혼방랑자와 중첩가능, e는 이속 감소,증가량 2배.)



R2 : 영혼의 부름. 쿨타임 40초

선조의 영혼과 영혼방랑자가 발을 굴러 주변 범위 내의 모든 적들에게 슬로우와 데미지를 줍니다.

아군에게는 모든 해로운 효과(지속 피해, 정지를 제외한 모든 CC)를 제거하고, 이동속도를 20% 증가시킵니다.








1렙 특성 
[1] 강화된 결속 - 영혼결속(Q)이 한 명의 영웅과 결속 시 피해를 추가로 감소시키고, 결속된 영웅마다 쿨타임이 1초 감소합니다.


[2] 치유의 용약(힐링셀브) - 아군 대상을 하나 지정하여 3초간 대상 최대체력의 20%를 치유합니다. 비전투시 회복량은 50% 증가합니다. 쿨타임 30초


[3] 치유의 횃불 - 퀘스트 : 치유의 등불(w)로 영웅을 X초간 치유해야 합니다.
보상 : 영혼 결속(q)된 영웅은 치유의 등불 효과를 50% 추가로 받습니다.






4렙 특성
[1] 바람의 정령 - 정령 걸음(e)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하고, 아군에게 사용시 추가로 50% 더 빨리 감소합니다.


[2] 대지의 정령 - 정령 걸음(e)을 적군에게 사용시 이동속도가 30% 감소하며, 아군에게 사용시 이동속도가 30% 증가합니다.


[3] 화염의 정령 - 적군에게 사용한 정령 걸음(e)의 지속 시간이 끝나면 X의 피해를 입히고, 3초간 공격력을 50% 감소시킵니다.






7렙 특성
[1] 쾌유 - 치유의 등불(w)이 아군 영웅을 치유 할 때 마다 쿨타임이 0.3초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 - 치유의 등불 범위가 15% 증가합니다.


[2] 선조의 손길 - 선조의 영혼(D)이 에너지를 저장합니다. (영혼 결속으로 감소된 피해량)
저장된 에너지가 최대치가 되면 에너지를 방출하여 주변의 아군을 치유하고 적들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쿨타임 15초. 


[3] 선조의 결속 - 퀘스트! : 영혼 결속(q)으로 X만큼 피해를 감소해야 합니다.
보상 : 영혼 결속이 결속된 모든 대상이 받는 피해를 15% 감소시킵니다.






13렙 특성
[1] 보호의 정령 - 정령 걸음(e)을 아군에게 사용시 지속시간 동안 치유합니다. 지속 시간이 끝나면 3초간 방어력을 20% 증가시킵니다.


[2] 수호의 영혼 - 선조의 영혼(D)이 영혼 결속(q)의 대상이 될 때 선조의 영혼이 받는 피해를 20% 추가로 나눠 받습니다.


[3] 고대의 영혼 - 선조의 영혼(D)에게 정령 걸음(e) 사용시 선조의 영혼과 영혼방랑자 주위에 피해를 줍니다.






16렙 특성
[1] 고대의 결속 - 영혼 결속의 대상이 체력이 10%이하로 내려가면 방어력이 2초간 50% 증가합니다.


[2] 고대의 치유 - 치유의 등불이 영혼 결속된 대상에게는 대상 최대 생명력의 3%를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이 효과는 치유의 횃불(1렙 3번째 특)에도 적용이 됩니다.


[3] 얕은 무덤 - 영혼 결속의 대상이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으면 즉시 일정량 회복시킵니다.
쿨타임 30초.






20렙 특성
[1] 고대의 현신 - 지속시간 동안 영혼방랑자의 방어력을 20% 증가시키고, 선조의 영혼이 살아있는 동안 현신의 효과가 지속됩니다.


[2] 정령들이 불안해 하는군 - 영혼의 부름의 쿨타임이 15초 감소합니다. 영혼의 부름이 3초간 적들의 20%의 방어력 감소를 시키며, 아군에게는 추가로 공격속도 20%를 부여합니다.


[3] 영혼 걸음 - 대상 지역의 모든 강화 효과, 약화 효과, 군중제어 효과(CC)를 제거하고, 정령 걸음을 적용합니다.


쿨타임 6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