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브의 차원문으로 인한 호드의 침공 때 활약했던 영웅 카드가가 시공의 폭풍에 참전합니다!

 

직업: 원거리 전문가

 

난이도 : 매우 어려움

 

주요능력: 마나 강탈 및 대기시간 증가 디버프

 

 

 

생명력 : 1530(+4%) / 10레벨 : 2150 / 20레벨 : 3225 / 30레벨 : 4774

 

마나 :270

 

 

 

 :마나 응집 (패시브)

카드가 주변의 있는 적들은 1초당 10%만큼의 마나를 빼앗기게 되고

카드가는 빼앗은 마나만큼 모든 기술의 쿨타임이 줄어듭니다 (한번/한명 빼앗을 때마다 1초 감소)

(패시브와 상관없이 빼앗은 마나도 쿨타임을 줄여줍니다)

(단, 카드가의 마나가 가득 찼을 시 마나 강탈 효과와 쿨타임 감소 효과가 사라집니다)

 

 

 

 

 

 : 비전 화살 (Q)

 

카드가가 일직선 상으로 빠르게 날아가는 비전화살을 쏩니다. 비전화살에 맞은 적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마나의 20% 만큼을 빼앗깁니다  또한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일시적으로 2초 증가합니다

(비전화살은 오직 적 영웅에게만 맞습니다)

(단, 카드가의 마나가 가득 찼을 시 마나 강탈 효과와 쿨타임 증가 효과가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초) (마나 소모량 없음) (기본 데미지 250)

(범위나 속도는 발라의 Q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발라 Q처럼 적을 따라다니지는 않지만)

 

 

 : 마나 번개 (W)

카드가가 모든 마나를 소모하여 자신 주위의 모든 적에게 맞는 번개를 쏩니다

번개에 맞은 적은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일시적으로 4초 증가하게 되며 20%의 마나를 빼앗깁니다.

(쿨타임 상태가 아닌 기술은 쿨타임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데미지는 사용한 마나량의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4초)

 

 

 

모순 : 공간의 왜곡(E)

카드가가 자신의 모든 마나를 소모하여 0.5초동안 주문을 시전하고

쓰인 마나 만큼의 거리를 텔레포트 합니다. 카드가가주문을 시전한 자리에는 공간이 왜곡되있고

적 영웅이 그 공간 안으로 들어간다면 20%의 마나를 빼앗깁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초)

 

 

 

 : 비전마법사의 밤 (R1)

카드가의 주변이 어두워지고 카드가만 푸른색 빛으로 밝게 빛납니다.

 

카드가의 패시브인 마나응집의 효과 중

(단, 카드가의 마나가 가득 찼을 시 마나 강탈 효과와 쿨타임 감소 효과가 사라집니다)

라는 효과를 10초동안 삭제하고 모든 기술의 쿨타임이 2초가 됩니다. (궁극기 제외)

 

(재사용 대기기시간: 95초)

 

 

 

 

: 어리석은 자들의 밤(R2)

카드가의 주변이 어두워지고 기술이 적용되는 적군 머리위에 푸른 표식이 뜨며

그 푸른 표식들이 푸른 선들로 연결됩니다.

 

적 영웅 하나에 표식을 남깁니다 표식은 다른 적 영웅에게 전이 되며 표식이 뜬 적은

표식이 사라질 때 까지 궁극기를 사용할 수 없으며 표식이 사라질 때까지 카드가에게 초당 10%의 마나를 빼앗깁니다.

 

(표식 지속시간 : 6초) (쿨타임 : 65초)

 (전이되는 범위는 메디브의 변폭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편합니다)

 

 

 

 

 

 

플레이 스타일

 

카드가는 그야말로 전지전능한 마법사 입니다 상대에게 기술 쿨타임이 늘어나는 CC기를 걸 수 있는건

기본이고 모든 스킬이 상대의 마나를 20%나 뺏을 수 있도록 구성 되있습니다.            

 

게다가 전투에서 빠졌다 꼈다 할 수 있는 훌륭한 이동기 까지  하지만 그런 카드가에게도 치명적인

단점이 많습니다

 

 

 

 

첫번째 단점: 기술의 쿨타임과 Q 의존도

 

카드가의 기술 쿨타임이 매우 깁니다 그렇기 때문에 쿨타임을 줄여줄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한데 그게 바로 의 효과 중 하나인

 빼앗은 마나만큼 모든 기술의 쿨타임이 줄어듭니다 (한번/한명 빼앗을 때마다 1초 감소) 입니다

 

그럼 어떻게 마나를 뺏느냐가 문제인데 아까 말했듯이는 쿨타임이 너무 길어

수시로 마나를 뺏는데에 용이하지 못하고 결국에는를 맞추어서 마나를 뺏어 쿨타임을 줄이는

 

플레이 스타일이 강요됩니다 이걸 정리해서 말하자면 를 맞추지 못하면 어떤것도 할수 없다 라는

 

말이 됩니다 (왠지 노바 같네...)

 

그리고 가 돌격병에게 맞지 않기 때문에 라인정리가 어렵습니다.

 

 

 

 

두번째 단점 : 마나가 없는 애들한테 썰린다

 

이건 아주 당연한 건데요

 

마나 뺏는걸로 쿨타임 줄여서 먹고 사는 애인데 적이 마나가 없는 캐릭 이런 애들이 나오면

 

쿨타임 감소를 못하고 물려서 DG겠죠. 마나가 많이 필요하지 않은 애들도 이 캐릭의 카운터 입니다.

 

한방이 강한 애들한테 물리면 바로 개죽음 아니냐 라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이걸로 요리조리 피하면서

 

상대방 마나 빨다 보면 이길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마나 관리를 잘해야 겠죠 마나가 쥐똥만큼 남았는데

를 써봤자 마나비례 거리여서 쥐똥만큼 밖에 이동 못할테니까요

 

 

 

 

 

사실 궁 응용까지 쓰고 싶었는데 시험기간이라서 ㅠㅠ...

 

재밌게 봐주셨거나 이상한 점이 있으면 꼭 답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나 500 (+10)5906907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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