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 대신 영혼에너지를 자원으로 보유
영혼에너지를 사용해 일정시간 무적상태가 될수 있다

아군의 피해를 대신 받지만
적의 회복도 대신 받아서 생존해가는 지원가이다

아군과 적군 사이를 누비면서 연결을 오래 유지하는 것이 관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D. 에테리얼 폼
스피릿워커가 영혼에너지를 소비하여 최대 4초동안 무적상태가 된다
이동과 영혼결속(Q), 영혼속박(W)을 제외한 다른 행동은 할수없다
영혼에너지는 영혼결속과 영혼속박을 각각 1초 유지할때마다 일정량 차오른다
쿨다운 10초.
* 무적상태를 유지할수 있는 시간은 좌측하단 전용ui에 표기
* 무적상태에서도 Q와 W는 이상없이 작동함
* 지속동안은 Q데미지를 안받고, W회복은 받기 때문에 사실상 사기생존기

Q. 영혼결속
자신과 아군 1명을 연결하여
대상이 받는 피해의 25%를 대신 받아내고
대상의 초당 X의 체력을 회복시킨다
선에 닿는 아군은 절반만큼 회복시킨다
다시 누르거나 너무 멀어지면 연결이 끊기고 2초의 쿨다운 적용

W. 영혼속박
자신과 적군 1명을 연결하여
대상이 받는 회복의 25%를 대신 받고(=치감25%+그만큼회복)
대상에게 초당 X의 피해를 입힌다
선에 닿는 적군은 절반만큼 피해를 받는
다시 누르거나 너무 멀어지면 연결이 끊기고 2초의 쿨다운 적용

E. 영혼걸음
스피릿워커가 지속시간동안 모든 유닛을 통과할수 있게 된다
돌격병, 괴물, 용병을 통과할때는 X의 피해를 입히며
이동과 영혼걸음 취소 명령만 가능하다
지속시간 X초. 쿨다운 X초

R1. 선조의 영혼
아군에게 X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제공한다
보호막이 지속되는 동안은 저지불가 상태가 되고
특성이 적용되는 영혼결속(Q)을 추가로 제공한다
지속시간 8초. 쿨다운 90초
* Q를 대상1에게 쓰고 R1을 대상2에게 쓰면 결속 두개 유지가능
* 보호막 수치는 낮게 설정하여 보호막특화조합 유도

R2. 영혼방랑자의 분노
지속시간동안 영혼결속(Q)과 영혼속박(W)을 강화한다
연결이 끊겨있다면 범위안에 있는 임의의 영웅을 찾아 즉시 연결한다
영혼결속은 30%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키고 감소된 피해를 영혼속박 상태의 적에게 전가하고
영혼속박은 60%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키고 감소된 회복량을 영혼결속 상태의 아군에게 전가한다
지속시간 5초. 쿨다운 60초
* 지속시간동안은 Q와 W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범위내 누군가에게 항상 빨대를 꽂고있게 된다(말티엘 영혼회오리 같은 느낌인데 아군과
적군 1명씩만 적용)

R3. 영혼추방
영혼결속(Q)과 영혼속박(W)에 걸려있는 대상을
3초간 맵에서 제외시킨다
쿨다운 70초.
* 제외된 자리에 표식이 새겨져 위치확인 가능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특성(레벨구분 없이 그냥 있으면 괜찮아보이는거 중구남방으로 작성)

qw의 시전거리와 유지거리 증가
qw의 쿨다운 1초 감소, 연결의 두께 증가
재생의구슬에서 영혼에너지 획득
qw가 연결된 대상에게 이동시 이속 증가
e로 피해를 줄때마다 영혼에너지 획득
qw가 각 대상에 오래 지속될수록 피해흡수와 회복흡수량이 일정치까지 증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생각난거 추가하다보니 궁이 3개인데 하나는 없애는게 나을듯

10이전에 cc가 없고 원거리 라인클리어가 거의 불가능한게 약점이고
(w를 적과 연결해두고 돌격병에 부비부비하는 방법이 있긴함)

아군 하나를 확실하게 서포트하고
적군 하나를 확실하게 바보로 만드는것과
악마적인 생존기(D)로 끈질기게 살아남아 괴롭히는건이 강점임

그림 없는 가시성 떨어지는 글 읽느라 고생많았고 고맙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