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격 위치(고유 능력)
마나 : 25
재사용 대기시간: 4초
D 활성화시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저격 사거리가 5 증가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저격 (Q)
마나: 35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경로 상의 적들을 관통하여 322(4%)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탄이 관통하지 못하고 사라집니다.
저격 위치상태가 아닐때에는 저격의 공격력이 50%로 줄어듭니다.


 섬광 수류탄 (W)
마나 : 50
재사용 대기시간 : 12초
해당 지역에 적들에게 114(4%)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실명시킵니다.


 유령 프로토콜 (E)
마나 : 초당 15
재사용 대기시간 : 3초
사용 즉시 은신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1렙

 향상된 은신 (E)
유령 프로토콜 마나 소모량이 4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비밀 작전 (고유 능력) 
영웅을 처치할 때마다 매수 25중첩이 쌓입니다. 25중첩을 대상 용병에게 사용하면, 25중첩을 대상 용병에게 사용하면, 용병이 즉시 매수되고 마나 재생량이 영구히 0.2 증가합니다. 우두머리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최대 100회 중첩됩니다.

 유령 조준경
재사용 대기시간 : 25초
대상 위치를 유령 조준경으로 살핍니다. 20초 동안 주위를 드러내고 시야를 확보합니다.
지속효과 : 마나 재생량이 4 증가합니다.


4렙

 저격의 대가 (Q) 
적 영웅 주위 사거리 4 내에 적 영웅이 없다면 저격이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일발 장전 (Q)
저격으로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다음 저격이 4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대장갑 탄환 (Q)
저격과 일반공격이 적 영웅의 보호막에 최대 2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7렙

 홀로그램 분신 (E)
생명력이 35% 이하가 되면 그 자리에 자신의 위치에 분신을 생성하고 본체는 3초간 은신합니다. 분신은 노바가 하고 있던 행동을 이어서 수행합니다. 1초 동안 은신 유지 상태가 되고 이 능력은 10초에 한번씩 발동합니다.

 자동 은폐 (E)
최대 생명력의 20%를 넘는 피해를 받으면 즉시 10초간 은신 상태가 되고 1초 동안 은신 유지 상태가 됩니다.
이 능력은 10초에 한번씩 발동합니다.

 위치 발각 (W)
섬광 수류탄을 사용하면 그 즉시 3초간 은신 상태가 됩니다 발동 후 1초 동안 은신 유지 상태가 됩니다.


10렙

 작전 개시 (R)
마나 : 100
재사용 대기시간 : 60초
15초간 저격 위치가 활성화되며 움직일수 있습니다. 노바의 공격력과 이동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전술 핵 공격 (R)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1.5초 후, 넓은 범위 안의 모든 적에게 498(+4%)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효과 : 저격 위치시 저격의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13렙

 EMP강화탄 (Q)
저격에 적중한 적 영웅의 마나를 4초에 걸쳐서 70(고정수치) 불태워버립니다.

 폭발 탄환 (Q) 
저격이 대상 주위 적들에게 50%의 피해를 줍니다.

 강화 수류탄 (W)
적을 실명시키는 대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16렙

부상 유발 (W) 
섬광 수류탄에 적중당한 적 영웅의 방어력이 2초동안 방어력이 25 감소하여 받는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극한의 명사수 (Q)
저격이 적 영웅의 최대 생명력 5% 추가 피해를 줍니다.

 사이오닉 효율 (Q) 
저격의 마나 소모량이 제거되고 저격으로 적 영웅을 처치할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20렙

 표적 제거 완료(R)
적 영웅을 처치할때마다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정밀 폭격 (R)
전술 핵 공격이 적 영웅의 보호막에 최대 2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사거리 제한이 없어집니다.

 잠금 Lockdown (E)
마나 : 75
재사용 대기시간 : 18초
대상 적을 2초 동안 정지시킵니다.

 완벽한 한발 (Q) 
퀘스트:저격으로 적 영웅에게 처치해야 합니다.
보상: 적 영웅을 처치할때마다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코멘트
노바의 컨셉을 돌격병과 저격수로 크게 나누었고 스킬 구성과 특성을 노바 비밀작전에 나오는 노바와 기존 유령들이 가지고 있는 특징을 섞어 재구성하였습니다.또한 특성을 통해 보호막에 강한 노바와 저격 피해에 중점을 둔 노바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