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단 - 어둠의 방랑자
디아 - 근거리 전사



스토리: 아이단,그는 한때 전설이였습니다. 수많은 악마들, 괴물로 변해버린 자신의 아버지까지 처치하며 동생을 구하기 위해 어두운 미궁을 탐험했습니다. 마침내 아이단은 만악의 근원인 디아블로를 쓰러뜨렸지만 그 숙주는 자신의 동생이였고, 좌절한 아이단은 디아블로의 영혼석을 자신의 이마에 박아 영원히 봉인하려 했습니다. 하지만 악마의 힘은 강력했고 아이단은 다시 싸우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의 적은 자기 자신입니다.

도움말: 밝혀지지 않은 길을 방랑해 자신을 강화합니다. 자신에게 걸린 약화 효과를 제거하고 적을 공포상태로 만듭니다.

난이도: 보통



체력: 2414
체력 재생: 3.0
마나: 500
마나 재생: 3.0
공격력: 106
공격 속도: 0.9



이동:
- 형제들을 찾으러 간다.
- 새벽녘에 출발할 터이니.
- 내가 지나간 곳은 지옥이 펼쳐질 것이다.
- 잃을게 없으니, 무서울게 없지.
- 방해하지나 마라.
- 적들은 대비해 두어야 할것이다.
- 한숨 자둘걸 그랬군.

공격:
- 저주 받으리라!
- 어둠이 밀려온다.
- 패잔병의 운명을 맞이해라.
- 절망에 무릎 꿇어라.
- 저주 받은 자의 칼을 받아라!
- 근심이 가득해 보이는군.
- 이곳을 떠나라.
- 최후를 맞이해라.

사망:
- 거의 다 해냈는데..

부활:
- 진정한 악은, 결코 쉬는법이 없지.
- 옛날생각 나는군.

교전 시작:
- 적들이 주제도 모르고 덤비는군.
- 역으로 받아쳐주자!

교전 패배:
- 우린 악으로써 다시 싸울수 있다. 지금이 기회다.

반복 대사:
- 그래.
- 농담할 시간인가?
- 아버지의 이름은 사실 레오릭이 아니야. 내 이름이 아이단이니 아버지는 어른단이지.
- 나는 어둠의 방랑자...크큭...다크 플레임 마스터..
- 디아블로에게 죽는게 차라리 좋은것 같다. 보스가 되서 플레이어에게 영원히 계속 죽는것 보단..
- 너가 뭔가를 해내면 뭔가를 들고 이마를 치지는 마라.
- 요즘 세상 참 좋아졌지? 나때는 도살자가 정말 공포스러웠는데 요즘은 그냥 바보라며.
- 선술집 난투? 그게 뭐고, 그걸 왜 나한테 얘기하지?
- 투지가 대단하군. 이 시간에 등급전을 했으면 그랜드 마스터는 갔겠어.



 [ 어둠의 방랑자 ] - D

아이단이 밝혀지지 않은 길을 이동할 때마다 어둠의 방랑자 중첩이 20 쌓입니다. 중첩은 최대 100까지 쌓을수 있으며 이 기술을 사용하면 2초간 이동속도가 25% 증가하고 유닛을 통과하며 이동할수 있으며 중첩 20당 10초간 방어력과 공격력이 4%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단말마의 고통 ] - Q

대상에게 돌진하여 일반공격을 즉시 2회 합니다. 각 일반공격은 15(+4%)의 추가 기술 피해를 주고 대상의 방어력을 2초간 15 감소시켜 받는피해를 15% 증가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마나: 25



 [ 비탄 ] - W

자신 주위에 182(+4%)의 피해를 주고 자신에게 걸린 감속,이동 불가,기절 효과를 제거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마나: 40



 [ 잠식 ] - E

시전시 2.5초간 받는피해가 50% 감소합니다.
2.5초 후, 혹은 이 기술을 다시 사용하면 공포의 군주의 상이 튀어나와 주위 적들을 1초간 공포 상태로 만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5초
마나: 80



- 1레벨

 난도질 (Q)
일반 공격을 할때마다 단말마의 고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지옥의 환상 (W)
비탄이 자신에게 걸린 모든 약화 효과를 제거하는 대신 마나 소모량이 10 증가합니다.

 방랑자의 길 (D)
퀘스트: 밝혀지지 않은 길을 30초 이상 걸어야 합니다.
보상: 어둠의 방랑자의 지속시간이 100% 증가하며 이동속도 증가량이 30%로 증가합니다.

- 4레벨

 지옥의 갑옷 (D)
어둠의 방랑자가 활성화된 동안 물리 방어력이 10 증가해 적 영웅에게 일반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엄습하는 고통 (Q)
단말마의 고통의 취약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어둠의 권능 (E)
재생 및 받는 치유량이 25% 증가합니다. 잠식의 받는피해가 감소한 동안 이 효과가 75%로 증가합니다.

- 7레벨

 깊은 절망 (W)
비탄의 공격력이 20% 증가하고 적중한 적들을 약간 밀쳐냅니다.

 공포가 너를 삼키리라 (E)
잠식으로 인해 공포 상태인 적이 비탄으로 피해를 입으면 공포의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후속타 (지속효과)

- 10레벨

 [ 타락한 어둠의 방랑자 ] - R1

지속 효과: 어둠의 방랑자의 중첩 20이 쌓일때마다 자동으로 주위에 악마를 소환합니다.악마는 지속시간이 없지만 최대 5마리가 유지되며 주위 적을 자동으로 공격합니다.
사용시: 악마를 하나 희생시키고 5초간 방어력을 10 얻습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초
마나: 0



 [ 저주 ] - R2

대상 적 영웅에게 저주를 걸어 5초간 초당 최대 생명력의 1.5% 만큼의 피해를 받게 합니다. 이 지속시간동안 대상이 치유받으면 대상이 1.5초간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마나: 60



- 13레벨

 내면의 악 (E)
잠식의 받는 피해 감소 지속시간이 2.5초에서 3초로 증가합니다. 이 지속시간동안 감소시킨 피해의 100%만큼을 3초간 유지되는 보호막으로 전환합니다.

 막을수 없는 공포 (E)
잠식의 받는 피해 감소 지속시간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옛 전사의 외침 (W)
비탄에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최대생명력의 7%를 회복합니다.

- 16레벨

 어둠의 분노 (D)
어둠의 방랑자가 활성화된 동안 주위 적에게 초당 34(+4%)의 피해를 줍니다.

 함께 나누는 절망 (W)
비탄 사용시 주위에 있던 아군 영웅 하나당 비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정신적 고통 (Q)
단말마의 고통이 대상을 3초간 30% 느려지게 만듭니다.

- 20레벨

 악마의 가죽 (R1)
악마를 하나 희생시킬때마다 최대생명력이 영구히 1% 증가합니다.

 모두 다 저주받으리라 (R2)
저주의 지속시간이 만료될 때 저주가 대상과 가까운 적 영웅에게 옮겨갑니다.

 잠식당한 전사의 최후 (E)
죽을때 자동으로 잠식이 시전됩니다. 그후 10초간 대상 위치에 공포의 공주의 상이 남아 3초마다 한번씩 잠식을 시전합니다.

 대악마의 선물 (지속효과)
모든 기술의 마나 소모량이 없어집니다. 최대생명력이 8% 증가합니다.

 무효화 보호막 (사용효과)
시전시 5초간 일반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75%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