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후 그날 바로 완성된 키티 입니다.
키티가 제일 좋아하는 케릭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스킬이나 템세팅에 크게 변화를 주지않았기에 바로 완성이 되었습니다.

전투와 지능이 주 스텟으로 방어쪽 패시브와는 다행히 꼬임은 없네요.

스킬입니다.


"열기높이기" 가 위빙 스킬인데요. 위빙이 귀찮다 하시면 "심장파괴자"를 추천해드립니다. 만 데미지는 살짝 떨어질거 같습니다.
무적을 하나더 넣어서 생존력을 더 높이고 싶다 하시면 "불덩이 토하기" 대신 "간단한 위상이동" 넣으시면 되겟습니다. 역시 데미지하락.

인피니티(1062) 와 히어로 시너지입니다.
전투빼고 브루탈 확률에 주셔도 됩니다. 오히려 브확에 넣으니 대미지가 더 좋은느낌도 나기도 하네요. 느낌만일수도..


 

덴저룸 영상 입니다.






코스믹 사냥터 영상입니다.



템 세팅입니다.
패치전과 달라진게 거의 없습니다. 코스믹 아티는 하나도 없고요.
하지만 이정도만 돼도 코스믹 순찰 맵은 혼자서 무난히 쓸고 다닐수 있습니다.


추후에 인피니티가 상승한다면 전설교체가 가능하겠네요.
예전처럼
방패는 데인저룸,PVP 용으로 사용하고
궁니르나,파워코스믹을 평소에 사용한것처럼요.


다른 것 보다  패치후 대쉬기의 이동 거리 제한이 가장 뼈아프네요.
그리고 위상이동 사무라이를 쓰고싶은데 록히드와는 함께 쓸수없는점..ㅠㅠ
고유기를 자동시전과 위치고정으로 바꿔버린점.
또 자원을 록히드 에너지로 통일시킨점 (오히려 마나와 록히드 에너지로 분리되어 있었을때가 훨씬 관리가 편했습니다)
여러모로 대부분의 다른케릭들과 마찬가지로 더욱 불편해진 키티입니다.


이상 불편해진거 빼곤 달라진게 거의 없는 키티 였습니다.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