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냥 데드풀 가이드, 공략이라 보시면 되요. 데드풀 스러운 공략이라고 보셔도 될듯.

차례

1. 템

2. 스킬

3. 코스믹시험 공략

4. 데인저룸 공략

 


1. 템


템 뭐 딱히 별거 없어요. 장비 12345 전부 고유유니크껴도 파밍하는데 크게 지장없어요.

2번은 데인저룸에서 산건데 데미지 등급이랑 전투2 올라갑니다. 고유유니크 껴도 되요. Dept K 전술조끼 요건 스킬이 7개나 올라가더라고요... 아 그냥 고유 유니크 낄껄 그랬나...


이거 하이타운에서 주운건데... 일단 나와서 끼고있네요..


이거도 하이타운에서...



이건 하이타운이나 미드타운 저기... 인더스트리에서도 나오는 크로스본즈 라는 놈이 줍니다. 5번째 줄에 물리 대미지 등급 확인하고 장착해주세요. 저는 나와서 그냥 꼈는데 운좋게도 물리였네요.





이건 코스민 터미널 - 오딘의 궁전에서 커스라는 보스가 줍니다. 필수 템이라 보시면 됩니다.




우르제는 룬 구해지는대로 이거 가시면 좋을듯. 새턴룬은 토요일날 잘나온데요.






렐릭은 기보림(멋짐), 잔다르(원거리대미지), 아틀란티스(크리티컬대미지) 중 하나 끼면 되는데
저는 빵야빵야 안쓸거라서 기보림 안씁니다. 잔다르 쓰다가 아틀란티스쓰는데 별 차이 없는거 같아요.


2. 스킬

고통에서 빵야빵야, 작지않은 미니건, 캐나다 악마 빼고 마스터

호전성 노터치

잔꾀 모두 마스터

 파워 스킬 콤보! 


던지면 어그로가 끌려요. 사실 어그로 끌리니까 쿨되는거 아무거나 쓰세요 (서버랙) 이거 쿨될때, 위험할때 한번씩.


(전탄사격) 빵야빵야 대신 이거 씁니다. 이건 멋짐 들어가는게 아니라.... 그냥 제 생각인데 빵야빵야는 원거리 멋짐 공속에 영향 받지만 요건 일단 공속, 멋짐 영향을 안받으니 다른 스킬들에 필요없는 능력치들 안올려도 되서...

(캐나다악마) 이건 그냥 재미로 하나 찍어서 씁니다. 물건들 부수는거 나오면 대박!



3. 코스믹시험 공략

 딱히 공략이랄 것도 없는게 총알 날아오는거 피하고 총쏘고 하다보니 깼는데 그때가 오메가 1200에 렐릭 600개 전설은 은 경험치 다 채운상태였고.... 팀업 소환 해제시 파워 크리티컬 확률 10퍼라는 팀업템 2갠가 그래서 팀업도 해제해고 깼네요. 스킬을 위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작은팁 하나 더 드린다면 보스들이 보디가드 뽑을 때 있잖아요. 그럴떄 U 눌러서 궁극기로 빠르게 제거해주시면 이게 한번이지만 도움이 많이 됩니다. 




4. 데인저룸 공략

 데인저룸 좀 편하게 하려고 닥터둠 키웠는데요... 정말 공략없어요. 그냥 닥터둠이랑 파티해서 돌으시면 노란색도 쉽습니다. 그리고 테마에 지하철, AIM기지 이런거 가지마세요. 화딱지 납니다. 부루드동굴이나 늪 군사기지가 그나마 몹이 쉬워요. 그리고 고강도통무리 나오면 보스전에서 좀 편합니다.


더 쓸말이 없어서 이만 씁니다. 아 템파밍할때 데드풀이 빠르고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