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이트크롤러

무료 때 uncap 시킨 히어로인데 (참고로 전op캐릭은 안키워봤습니다) 저렙때 블링크스트라이크로 사냥이 충분할 땐 부족함보단 자체sp회복기, 은신, 우수한 기동성으로 우월함마저 느낄수있었습니다. 코스믹터미널 도는것도 왠만한 세팅 - 4블레싱, gok, 테스크책 혹은 크로스본, 미드반지, 전용유닠등 60렙, 랠릭 아틀라스400-500게 수준...

매우 빠릅니다. 하지만!!! 기술 하나하나의 DMG가 크지 않다는거~ ~ ~ ~ ~ (개콘 노마진 톤ㄱㅋㅋㅋㅋㅋ) CMM가니까 답답한 느낌이 많았습니다. 근접도 해야하니까요. 덴져룸 고난이도도 너무 어려운감이 있고요. 너무 잘죽어요.. 근캐의 슬픔. 파티플시 굉장히 좋은 캐릭같습니다.

2. 버키

레인지라 좋구요, 은신시 체력회복으로 안정성도 좋습니다 - 은신이 풀리지않는 공격기가 있기에 그렇습니다. 유탄->시그니쳐->나이프->저격 후 버스트사격의 단순한 딜사이클에서 웨이브 등의 가능성도 있구요.

울티는 다수를 상대할땐 사용중 이동이 가능하여 좋습니다. 위의 나이트크롤러 울티가 1:1상황에선 더 강합니다. 멋있는 코스튬으로 남성 여성 모두 좋아할 캐릭이라 봅니다. 죽어가며 싸운다 정도의 컨트롤 난이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가끔 시그니쳐가 렉인지 비정상적으로 늦게 터질때가 있습니다.

3. 테스kmas터

플레잉 센스에 따라 매우 재밌는 캐릭. 성능은 .....

시그니쳐 쿨감좀.

한방강한 쿨기 추가좀.

목소리 멋있습니다. And now~~ i'm charging more~

4. 로그

전 로그 잘 모르겠습니다. 주인의 지능을 따라가는 캐릭. Op인걸로 앎.

개인적으로 전혀 코믹스를 파지 않은 사람으로써 인지도가너무 없어 정이 안갔습니다.

5. 캡틴 어메리카 Yeahyeee

파워 오브 쉴드. 실드관련기술 딜 너무 괜찮습니다(튕기는 방패는 파워함보단 상황정리력) 히어로익한 평타와 아름다운 시그니쳐 - 스탈 수s팽글드 수트라잌 의 강화효과를 받은 상태에서 상대의 머리를 ㄱ강력한 해머킥으로 꽼 ㅋㅋ

줌인해서 플레이 하실것을 권.장.

CMM은 안가봐서 전 이만 퇴.장.

6. 베놈 츕츕

몬스터의 입에다가 기냥 프레데터스 웹을 츕!

밀리 10+ 버너러블 앤드 1,2 Dot 바르고 데들리모로 적을 아.작.

그러나 크리52% 브루탈50% 수준의 제 베놈은 밑에 서술할 호크아이보다 체감상 딜이 낮은 것같습니다. 공격이 느리고 브루탈이 항상 터지는게 아니기에 시간당 데미지수치는 좀 딸리지않을까 싶습니다 - 호크아이 말고도 다른 캐릭과 비교했을때 입니다.

그러나 객관적으로 봤을 때 호쾌한 시그니쳐의 몹몰이, 울티 사용시 몸집증가와 DOT, 타격당 3000이상의 피를 채우고 50%의 뎀감을 주는 광역기. 그리고 op는 아니지만 결코 약하지않은 쿨기 등 좋은 캐릭입니다.

보통의 인간캐릭보다 떡대가 좋고 설정이 멋있습니다.

힘을내요 심비오트

7.키티 프라이드

얘는 모르겠습니다. 의외로 강한 데미지, 코스튬의 귀여움. 목소리 귀여움. 근데 왜캐 잘죽어요?!

8. 아이언맨

이동시 조금 답답함. 영화와는 다른 느낌. 레인지 아이언맨은 타격감이 좀 별로고 - 유니빔 제외

밀리아이언맨은 모션이 맘에 안듭니다. 사실 과학적으로 발이 손보다 훨 쌘데 손질만 많이하는게 그닥.. 하지만 성능은 어렵거나 나쁘진 않은 수준 같습니다.

쿨란트 굉장히 좋구요. Sp회복기가 있으면서도 sp를 소모하는 노쿨기가 딜이 괜찮지않나 싶습니다.

9. 그린고블린 끄하하 밤즈 어웨이

얘 나름 괜찮습니다. 특장점으로는 적을 혼란시키는 능력과 이동하며 적을 원거리서 공격할수 있는것. 딜 좋은 쿨기들이 많고 8초의 쿨동안 할수 있는것이 너무 많아서 플레이가 즐겁습니다.

시그니쳐는 눈이 즐겁고 딜도 괜찮습니다. 로또성이 있지만 크게.... 불편합니다. 그래도 펌킨밤 난사하는 것보다는 훨 쌔니까. 울티는 별로라 봅니다.

아직 못여신 분들은 Lower east side에서 가체험가체험하시기 바랍니다.

10. 호크아이

플레잉센스에 따라 딜이 잘 나올 수 있는 구조라 봅니다. 레인지한정 크리, 뎀지, 브루탈 보너스 너무 좋구요, 공격속도가 빠르고 가감없는 순 맥스사거리라 보스른 화면끝에 걸쳐두고 싸울수 있습니다.

시그니쳐는 DPS를 확 끌어올려주지만 몹이 피하면 몹시 슬프구요, 방어력은 그냥 인남캐 알몸에 스킨로션 바른 수준이라 - 솔직히 낮은건 확실합니다. 그걸 맞는다면 말이죠. 안맞으면 안죽습니다

안맞기위한 컨을 하느라 - CMM, CDR수준 딜로스를 많이 하게되는.... 죽으면 마치 캐릭터가 나를 비웃는듯한 기분 (호크아이: ㅋ야 호크아이 접어랔ㅈㅋ)

지금 저는 CMm에서 오메가파티하고 말뚝딜꼽사리 끼는 행위를 주로 하기에 더없이 재밌게 하고있습니다.

이상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메가 1만을 위해서 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