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하고있는것과 구글링해서 찾아본걸 토대로 작성했습니다.  틀린점 말씀해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1, 힘

근접전투력
  - 전사, 드루이드, 성기사, 주술사 : 힘1당 근접 전투력 2 상승
  - 도적, 사냥꾼 : 힘1당 근접전투력 1 상승
  - 나머지 클래스 : 힘에 의한 전투력 상승 없음

방패피해감소량
  -전사, 성기사, 주술사 : 힘20당 방패 피해 감소량 1 증가




2, 민첩성

회피율
  - 도적 : 민첩성 14.5당 회피율 1% 증가
  - 사냥꾼 : 민첩성 26.5당 회피율 1% 증가
  - 나머지 클래스 : 민첩성 20당 회피율 1% 증가

방어도
  - 전클래스 : 민첩성 1당 방어도 2 증가

치명타율
  - 도적 : 민첩성 29당 치명타율 1% 증가
  - 사냥꾼 : 민첩성 53당 치명타율 1% 증가
  - 나머지 클래스 : 민첩성 20당 치명타율 1% 증가

근접전투력
 - 도적, 사냥꾼, 드루이드(표범) : 민첩성 1당 근접전투력 1 증가

원거리전투력
 - 전사, 도적 : 민첩성 1당 원거리전투력 1증가
 - 사냥꾼민첩성 1당 원거리전투력 2 증가





3, 체력

생명력
 - 전클래스 : 체력 1당 생명력 10 증가






4, 지능

마나
 - 전클 : 지능 1당 마나 15 상승


주문극대화율
 - 흑마법사 : 지능 60.6당 극대화율 1% 증가
 - 드루이드 : 지능 60.0당 극대화율 1% 증가
 - 주술사, 마법사 : 지능 59.5당 극대화율 1% 증가
 - 사제 : 지능 59.2당 극대화율 1% 증가





5, 정신력

틱 당 마나회복
 - 드루이드, 흑마법사, 사냥꾼, 성기사 : 정신력 / 5 + 15
 - 주술사 : 정신력 / 5 + 17
 - 마법사, 사제 : 정신력 / 4 + 12.5




각 종족. 직업 1레벨 기본 스탯 수치 : http://www.inven.co.kr/board/wow/5417/4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