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썹에서 인던을 좀 돌아보다가 발견한 건데,
역회수는 비검강타와 동일하게 '타격이 들어가야' 쿨타임이 돕니다.

그리고 내려치기와 역회수 중간에 몇초간의 텀이 있어서, 그동안은 딴짓을 해도 역회수 활성화가 꺼지질 않습니다.
이걸 이용해서 재밌는 짓이 가능하죠.




앞에 대충 휘가 돌리고
내려찍기 - 역회수(캔슬) - 강화 최일 - 역회수(타격) -강화 암폭.

비검강타-순도를 빠르게 하면 비검강타의 쿨이 돌지 않아서 비검강타(모션만)-순도-비검강타-순도 이런 식으로 질주기조무사로 쓸 수 있던 거하고 같은 맥락입니다.

다만 이러면 최일하고 암폭이 동시에 쿨이 돌다보니, 실전에서 차용하면 쿨타임관리가 좀 힘들어질 것 같네요.
암채를 다시 본딜사에 집어넣거나 가르기 초기화 특성을 이용해서 이것저것 연구해보려고 했는데 하필이면 임점크리...
임점때 수정이 될련지 모르겠습니다만, 설마 비강도 되는데 버그로 취급할지가...

비검강타는 스킬 시전이 빨라서 저걸 하기 힘든데, 역회수는 느려서 매우 쉽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