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별 밸패가 이번주입니다.

다시 한번 글쓸게요

스킬 눌러도 안나가는 렉인지 버그인지 모를 현상
(필자는 어강 시전 중 휘두르기를 쓰는상황에서 휘두르기를 여러번 눌러도 안나가서 걍 캐릭터가 가만히 서있음. 계속 누르면 약 1초뒤 시전됨)

높은 치명타유발 셋팅에도 극악으로 뜨는 크리율 수정
언플로 하향당한 어숨 강화스킬 너프치 원상복구
속낫 회피판정 후방판정 (와 동시에 즉시 뒤잡으
속낫 타격종료 시 몹 중앙에서 정지되는 버그 픽스
반격역습 시전시 반격 1타가 반복 시전되는 버그 픽스
반격역습 시전시 시전이 안되는 버그 픽스
반격 성공시에도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고 허공반격시 모션만 하는 버그픽스
반격으로 막을 수 없는 인던, pc스킬류 수정
(막는 스킬만큼 못막는 스킬이 많은거 같은데?)
(그리고 너네 반격 잠수너프 왜 말도 없이 함?)
(어숨도 몬스터증뎀으로 바꾸더니?)-->이 부분은 인정하는데 말이라도 하고 바꿔라
역포 허공 시전 시 최대이동거리로 이동되게 변경
(피사체 있을 시 피사체거리까지)
위교 판정 버그 수정

어떻게 밸런스내용보다 버그성 내용들을 더 많이 써야되는건지 이해가 전혀 안되네

하향평준화를 시키자는 것에는 동의하지만
그런 이상적인 상황은 올 가능성이 제로에 가깝다고 생각하므로
버그픽스만을 주장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