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우 인벤팀입니다.



8월 14일 와우의 신규 확장팩인 격전의 아제로스가 시작됩니다.

다음 주인 7월 19일에는 사전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인데, 관련해서 각 직업/전문화별로 매우 많은 변화가 있고 새롭게 "전쟁모드"가 추가되면서 PvP 특성에 있어서도 다양한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특히 전쟁모드를 켰을 때 PvP 특성이 상시 적용되게 바뀜에 따라 효율적인 월드 보스, 레벨업 과정 등에도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어느 특성이 좋을 것인가에 대한 의견이 많이 나올 수 있는데 이런 부분을 게임 밖에서 좀 더 쉽게 확인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직업/전문화별 기술 정보 및 특성 시뮬레이터를 새롭게 추가했습니다.



▲ 배너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안된다면 http://wow.inven.co.kr/dataninfo8/skill/ 로 접속해주세요!)


특성 시뮬레이터에서는 자신의 직업/전문화에 맞는 기술들의 정보와 함께 확장팩 업데이트에 맞는 전문화 특성과 PvP 특성을 미리 찍어볼 수 있습니다.

※ 기술 정보는 현 베타 최신 빌드인 .27026을 기준으로 하며, 능력치에 따라 가변되는 수치(피해량, 치유량 등)는 별도 표기되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이렇게 찍은 특성 정보는 url 형태로 게시판이나 SNS를 통해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 직업별 전문화 기술 및 특성 확인이 가능합니다.


▲ 자신의 특성을 남들과 공유해보세요


▲ 게임 내와 마찬가지로 PvP 특성 정보를 확인 및 찍어볼 수 있습니다.


▲ 하단에선 전문화 기본 기술들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터 이용 중 불편한 사항이나 오류 사항을 발견하시면 wow@inven.co.kr 을 통해 제보 부탁드립니다.


현재 이러한 직업들의 기술/특성 아이콘과 툴팁을 게시판에서 활용할 수 있게 하는 작업도 준비 중이니 참고 바라며, 확장팩에 추가되는 던전/우두머리/전문기술 관련 아이템 정보 및 레벨업 과정에서 만나게 되는 수많은 퀘스트들에 대한 공략과 DB 역시 확장팩이 오픈되기 전에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여러분들이 확장팩을 즐기는데 좀 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는 와우 인벤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