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 업적을 하려고 살펴 봤는데 예전 정보만 있어서
지금은 낭만 던전이라 다들 혼자 하고 싶을텐데
그것을 정리한 정보가 없어서 제가 오늘 하면서 얻은 정보를 정리해 봅니다.

업적이 13개인데 그냥 막 잡으면 되는 게 반 정도 됩니다.
이 중 막 잡으면 안 되는 업적만 정리를 할게요.
여기 정리 안 된 것은 그냥 잡으면 됩니다.
일반에서 다 했습니다.

지옥불 공선전 - 대포 팝니다. (신품급) (혼자 불가)
좌우로 1명씩 나누어서 하면 됩니다.

전세 역전
강철 전단기 양 옆에 단상 위에 5마리씩 있습니다. 걔들을 등지고 절단기가 쏘는 거 맞으면 되는데 끝에 하나가 잘 안 맞으니 양쪽 다 5마리씩 다 죽은 거 확인하고 절단기 잡으세요.

신비한 뱃속 탐험 (혼자 불가)
[영혼의 향연]때 [고어핀드의 타락]의 안 걸린 사람이 1명은 꼭 있어야 합니다.
그 사람은 빠르게 몹의 공격이나 바닥 대미지에 의해 향연이 끝나기 전에 죽어야 합니다.(낙사는 안 됩니다.)
죽으면 안에 들어 가는데 안에서 쫄들을 잡고 밖에 대모의 영혼을 팝업해야 합니다. 
그 다음은 밖에 있는 사람들이 영혼, 고어핀드 순으로 잡으면 됩니다.
안에 들어 간 사람이 팝업 시키고 밖으로 나오는 경우 영혼이 타겟팅이 안 되는 수도 있다고 하니 향연에 맞추어 들어 간 사람은 나오지 마세요.

전부 가능한 직업이 있으면 2명이서 가능합니다.
한 사람이 뒤에 가서 낙사를 한 후 남은 사람 혼자 공격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고어핀드 기력 40 정도에 전부를 합니다.
그럼 둘 다 타락이 안 걸린 상태이고 향연까지 [죽음의 그림자]도 안 들어 옵니다.
향연이 끝나기 전에 둘 중에 한명이 빠르게 죽어서 안으로 들어 가서 쫄 잡고 밖에 영혼 팝업하면 됩니다.

저는 4명이서 했는데 이 경우 전부는 필요없습니다.
여러번 반복해 보니 향연 때 반드시 1명은 타락에 안 걸리더군요.
향연이 되면 그 사람이 빠르게 죽으면 됩니다.

120랩으로는 쫄이나 바닥에 죽기가 아주 힘듭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은 모든 장비를 다 벗어야 합니다.
특성 중 자동 회복은 다 지워야 합니다. 예, 드루의 회복 친화

프로 토스
안주의 눈을 전혀 건드리지 않고 보스를 최대로 공격합니다. 그럼 보스가 체력이 1이 되면서 공중으로 올라 갑니다. 그러고 좀 있다 내려 오는데 그때 안주의 눈을 끼고 공격하면 됩니다.

혼령을 거두는 자
와우 헤드에 보면 피조물을 타고 큰원을 그리면서 계속 도망다니다가 피조물이 폭발할 때 자동으로 내려지니 그때 몰아서 공격하면 된다고 나오는데 저는 이게 잘 안 되더군요. 그냥 맨몸으로 도망다녔습니다. 풍운으로 했는데 풍운은 충분히 도망다닐 수 있습니다. 쫄이 파란 포탈에서 4번 나오는데 계속 도망다니다가 4번째 나오면 몰아 잡으면 됩니다. 근데 1번으로 하면 됐는지 안 됐는지 확신하기 힘드니 2번 이상하고 보스를 잡으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1번 하고 됐겠지 하고 잡았다가 2캐릭이나 실패했습니다.

블리자드, 저 마음에 안 들죠?
낙사 주의 하면서 보스 체력 30% 정도까지 까면 강화된 주문 씁니다. 그걸로 쫄이 2번 맞으면 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