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기 혈기 전문화

변경되는 기술

 피의 소용돌이 피의 소용돌이의 최대 충전이 2 => 1 로 변경됩니다. ==> 알파 확인결과 렙업하면 다시 2충전 되는거같습니다.

 심장 강타 심장 강타의 데미지가 20% 만큼 증가합니다.

 룬 전환 룬전환이 이제 기본스킬이 되지만 최대 충전이 2 => 1 로 감소하고 피해 감소량이 30% => 20%로 감소합니다.

 흡혈 흡혈의 치유 및 피해 흡수 효과가 5%만큼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3차 대전쟁의 역전용사 3차 대전쟁의 역전용사의 최대체력 증가량이 60% => 30%로 감소합니다. <== 렙업시 그대로인듯


변경되는 특성


 뼈폭풍  뼈폭풍이 이제 최대 8명의 적에게 적중합니다.

 대마법 보호막 대마법 방벽이 이제 대마법 보호막의 양을 30% => 40%만큼 증가시키고 재사용 대기시간을  15 => 20초 만큼 감           소시킵니다.

 섭취 섭취 가 이제 최대 8명의 적에게 적중합니다. 또한 입힌 피해의 100% => 150% 만큼 회복시켜줍니다.

 피의 징표 피의 징표가 이제 30 => 0 만큼의 룬마력을 소모합니다. 회복량이 최대체력의 2% => 3%로 증가합니다. 
       또한 90레벨 라인에서 룬전환이 있던 위치로 변경됩니다.

 신속한 부패 신속한 부패가 이제 피의 역병의 생기흡수량을 50%만큼 증가시켜줍니다.
 

 탐식 탐식 이제 죽음의 일격이 생기흡수를 15% => 20% 만큼 6 => 8초동안 증가시켜줍니다.

 (신규) Relish in Blood 모두 섬기리라 (묘비)를 대체합니다. 진홍빛 스컬지가 활성화됬을 때 다음 죽음과 부패가 뼈의 보호막 중          첩 당 (전투력의 24%) 만큼 회복시켜주고 10의 룬마력을 얻습니다.


변경되는 기술


 냉기의 일격 냉기의 일격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도살기 도살기가 발동됬을 때 다음 절멸이 이제 냉기 피해도 입힙니다.

 절멸 절멸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얼음 기둥 얼음 기둥의 힘 증가량이 15% => 10%로 감소합니다.

 냉혹한 겨울 냉혹한 겨울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단단한 얼음 단단한 얼음이 발동되었을 때 매서운 한파의 피해량이 300% => 150% 만큼 증가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변경되는 특성

 눈사태 눈사태 가 이제 전투력의 16% => 20%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눈부신 진눈깨비 눈부신 진눈깨비의 실명 효과가 종료될때 이제 적들은 6초동안 50%만큼 감속됩니다.

 서리낫 서리낫이 이제 최대 5명의 대상에게 적중합니다.

 (신규) Hypothermic Presence : 쿨타임 45초 . 8초의 지속시간동안 룬 마력 소모량이 35%만큼 감소합니다. (*글쿨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빙하 진군 빙하 진군을 대체합니다.

 만년설 만년설 이제 얼음 기둥의 쿨감 효과가 3 => 4초로 증가합니다.


부정 부정 전문화

변경되는 기술


 어둠의 변신 이제 어둠의 변신을 사용하면 즉시 구울의 기력이 100%만큼 회복됩니다.

 죽음의 고리 죽음의 고리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어둠의 변신의 쿨타임을 1초씩 줄여줍니다. 또한 이제 언데드 아군에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투력의 265%) 만큼 회복시켜줍니다. 또한 모든 전문화가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고름 일격 고름 일격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특화: 공포날 특화: 공포날이 이제 하수인의 피해량도 증가시킵니다.

 돌발 열병 돌발 열병의 지속시간이 삭제되어 있습니다. (오류같음)

 떠도는 역병 악성 역병의 기본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하고 사망시 폭발 피해량이 4%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이 폭발 피해량이         주변 적에게 나누어 들어가는 것이 아닌 모든 적에게 적용됩니다.
 
 스컬지의 일격 스컬지의 일격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가고일 부르기 가고일 부르기가 이제 기본 기술이 됩니다.


변경되는 특성

 대재앙 저주받은 자들의 군대의 기존 효과에 더해 이제 대재앙과 사자의 군대가 죽은자의 학자(아제 특성과 동일)를 소환         합니다.

 상처 폭발 상처 폭발이 이제 최대 8명의 대상에게만 적중합니다. (죽부위의 스컬지 일격은 여전히 모두에게 적중합니다.)

 파멸 파멸이 이제 크기만 커지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부정의 파멸충 부정의 파멸충이 이제 전투력의 (98% => 32.9%) 만큼의 피해를 주는 역병을 걸며 최대 1 => 4 번만큼 중첩됩니다.
       부정의 파멸충의 영향을 받는 적 하나당 죽음의 기사의 하수인들의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Unholy Pact ( 부정의 광기 부정의 광기 대체) : 어둠의 변신이 활성화되면 죽음의 기사와 구울 사이에 지옥족쇄가 연결         되어 15초동안 1초마다 전투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현재 지옥족쇄 아제라이트와 동일) 또한 지옥족쇄가           연결된 동안 죽음의 기사의 힘이 8%만큼 증가합니다.


혈기 냉기 부정  공통 변경점

 공통 기술 변경점
 

 (신규)리치의 혼 리치의 혼: 쿨타임 2분. 10초동안 리치의 혼이 되어 생기흡수를 10%만큼 증가시키고 매혹, 공포, 수면으로            부터 면역이 되게 합니다.

 (신규) 시체 되살리기 시체 되살리기를 이제 모든 전문화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분동안 지속됩니다.


 (신규) 룬의 일격 룬의 일격: 대상을 타격해 전투력의 60%만큼 피해를 줍니다. 이 공격은 회피, 방어막기, 무기막기 될 수 없          습니다.


 (신규) 희생의 서약: 소환된 구울을 희생해 주변의 적에게 전투력의 75%만큼의 암흑 피해를 주고 (최대 8명) 죽음의 기          사의 체력을 최대 체력의 25%만큼 회복시켜줍니다.
  
 
***아직  대마법 지대 대마법 지대는 공용 PVP스킬로만 들어가 있고  서리고룡의 격노서리고룡의 격노는 냉기 죽음의 기사의 기본 기술로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아직 알파 초창기 단계 변경점이니 언제든 이 내용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