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승지기초
2019-10-20 1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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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즈 신화 너프 분석 - 5점의 가치10월 24일부터 적용되는 아즈샤라 너프 아래 원문을 편집한 글임 여왕 아즈샤라 - 함께하라!와 멈춰라!의 칙령 조합이 더 이상 영웅 난이도에서 등장하지 않습니다. - 초광신도 괴수와 해일여제의 생명력이 신화 난이도에서 10% 감소합니다. - 이제 모든 난이도에서 아즈샤라의 고대 수호물을 흡수하면 기력을 추가로 5 감소시킵니다. - 이제 모든 난이도에서 힘의 수호물을 강화하면 기력을 추가로 5 증가시킵니다. - 치유 전담 캐릭터는 이제 모든 난이도에서 "행진하라!"를 포함하는 칙령 조합의 대상이 될 확률이 감소합니다. - 이제 모든 난이도에서 누전이 영향을 받는 수호물로부터 기력을 10% 덜 흡수합니다. - 이제 아제로스의 정수가 일반 및 영웅 난이도 공격대에서 플레이어의 수가 20인보다 적다면 지속시간이 증가하며, 신화 난이도에서는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전에는 25초). 공지 ->이제 모든 난이도에서 힘의 수호물을 강화하면 기력을 추가로 5 증가시킵니다. Empowering a Ward of Power now increases its energy by an additional 5 points in all difficulties 원문에선 힘의 수호물이라 적혀있지만, 원문대로 라면 너프가 아닌, 버프이므로 힘의 수호물-> 고대 수호물로 바뀌어 적혀있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수정됨 2. - 이제 모든 난이도에서 누전이 영향을 받는 수호물로부터 기력을 10% 덜 흡수합니다. 이부분은 애매하게 적혀있어서 작은 너프인지, 큰 너프인지 22일 이후에 밝혀질 예정 10%가 이미 빠져나온 기력의 10%라면 -> 작은 너프 10%가 만약 10%가 고대 수호물 전체값에서 10%라면 -> 아주 큰 너프 3. 기타 너프들 - 초광신도 괴수와 해일여제의 생명력이 신화 난이도에서 10% 감소합니다. 괴수보다는 해일 여제쪽이 더 큰 너프임. 해일여제 쪽의 필요 DPS가 빡빡해서 세심한 쿨기 관리가 필요했지만, 체력너프와 위의 수호물 너프로 3단계가 좀더 쉬워질 것으로 보임 - 치유 전담 캐릭터는 이제 모든 난이도에서 "행진하라!"를 포함하는 칙령 조합의 대상이 될 확률이 감소합니다. 사잇페에서 비전보주를 먹고 있는 사람은 비전보주 먹는 데미지+ 폭발데미지 로 힐받지 않은 공대원을 충분히 죽일수 있는 피해량인데 힐러들이 행진하라! 에 걸릴 가능성이 적어지면 좀더 쉬워질 것임 - 이제 아제로스의 정수가 일반 및 영웅 난이도 공격대에서 플레이어의 수가 20인보다 적다면 지속시간이 증가하며, 신화 난이도에서는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전에는 25초). 이건 신화 난이도에선 별다른 너프가 아님. 전체 딜로 봤을때 1% 차이 4. 결론 너프 이후도 공격대는 신비한 파열 해제, 2단계에서 DPS, 유혹대처, 충전된 창 유도, 황천의 차원문 유도 등을 제대로 해내야 하지만, 실패에 대한 처벌은 훨씬 덜 아플 것이다. * 한국은 24일 오전 8시부터 너프 적용 오역, 발번역, 쟁점누락 지적댓글 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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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일 당신의 행동이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더 꿈꾸고, 배우고, 행동하고, 성장하게 한다면, 당신은 분명 지도제작자일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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