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조합으로만 구성이 가능했던 운무가 10분이 지나도 화타급 힐량을 유지하는 바람에,
안정적인 운영을 자랑하는 투캐스터조합에서도 적합한 힐러가 되어버린 지금.
운무너프가 불가피한 상황이 되어버렸는데...


갑자기 드는 생각 : 운무가 적당히 너프 되버린다면 (감쇠먹이기 시작하면 못살리는 정도로)
                   투캐조합으로 집나간 운무가 투밀리하러 돌아올수있지않을까? 라는 생각이듬.

투캐도 사기인 부분이 있지만, 이걸 계속 꾸역꾸역 운무가 살려줘버리니까 문제가 있는거 같음.

투캐가 아무리 사기사기라고 해도, 그건 캐스터가 적당한 기회와 딜쿨기를 가미했을때 그때만 사기인거, 예를들자면

흑법수라고 치자. 보통 투밀리가 법사친다고 하고, 인페악영때 제일 위험했다가 그 이후에는 투밀리가 충분히 밀어붙일수
있다 이말이야... 근데 이걸 운무가 다 살려버려서 유효딜만드는게 갱장히 까다로웠던것인듯 함


적절한 너프안 : 생충 너프 (힐량너프? or 마나소모증가?)
요즘 엠관리 잘하는 운무들 힐미터기보면 포용의 안개사용량이 거의 제로수준임.
물어보면 '굳이 안써도 다살리던데효?' 임 ㅋㅋ

원래는 포용의 안개를 발라야, 다른 힐업기들 힐량이 40%(ㄷㄷ?) 증가하면서 힐이 쌔게 들어가는데....
이런 좋은기술이 필요없을 정도면 ㄷㄷ함

포용의 안개를 덕지덕지 쓰기 시작하면 엠마르는데 1분도안걸림. 거의 기력수준으로 마나가 소진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