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일정 : 한국시간기준
토 20시 30분 ~ 24시 00분
일 12시 00분 ~ 16시 00분
(진도에 따라 연장 또는 단축될 수 있음)

목표 : 최정예업적

모집인원 : 전클

조건
1. 프무 얼라 서버일 것.
2. 레이드 전 까지 적정템렙 달성할 것(일반레이드 올클로 예상됨)
3. 자신 혹은 공대실수에 대한 피드백 가능하신분, 같은실수 반복없으신분
4. 지각없이 매주참여 또는 불참시 미리 연락 가능하신분

외국에 계신분 / 얼라로 레이드는 하고싶은데, 하얼인구가 너무 적어 이주하신분 / 또는 한국인이 아니더라도 한국어에 익숙하신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Forget me not공대는 격아 레이드가 열리는 주에 시작하며, 영웅1네임드부터 공략합니다. 공대일정 전 일반레이드 일정은 있으나, 공대일정은 아니여서 일반레이드 참여는 자유입니다.

개인캐릭터 이해도 등의 부족함에도 발전없이 오시는 분들에 한해서는 패널티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 또는 문의사항 있으신분들은 아래의 연락처중 편한 곳으로 문의주세요.

배틀태그 : Iamgroot#11982
게임닉 : Onekillman
카카오톡(오픈1:1) : https://open.kakao.com/o/smf7NST

게임 내 연락은 퇴근 후에 가능, 카카오톡 오픈1:1대화는 24시간 상담가능합니다.
-----------------------------------------------

 [ 프라우드무어 / Proudmoore ] - 얼라이언스 진영 "Forget Me Not" 에서 길드원을 모집합니다.

 프라우더무어 서버는 ?

 한국에서 접속할 경우 응답속도(Ping)가 빠른 북미서부서버군에 속해있는 서버입니다.

 북미서버 중에서도 전체 인구수는 손가락에 들어가는 서버이지만, PVE 서버라는 점 때문에 PVP를 즐기는 한국분들이 많지 않았던 서버입니다.

 현재는 길드 위주로 한국분들이 많이 모여서, 피크시간에는 동접 20여명 수준까지 많이 늘어난 편입니다.

또한 길드 내 후발주자를 위한 길드쐐기팟, 길드레이드 등을 활성화 하고 있으며, 단순히 템파밍만이 아닌 서로에게  피드백 등을 통해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길드가입은 접속 후 /who forget me not 으로 접속해 있는 길드원을 찾아보시고, 누구에게나 신청하시면 됩니다.

외국에 계신분 / 얼라로 레이드는 하고싶은데, 하얼인구가 너무 적어 이주하신분 / 또는 한국인이 아니더라도 한국어에 익숙하신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Forget me not길드는 프라우드서버 에서 활동하는 길드이고요


타서버의 몇십명씩 있는 대형길드는 아니고 평균 15명이상의 항시 접속해있는 중소길드입니다.


한국와우의 빡빡함,블코의 무개념 운영이 싫으셔서 북미 알아보시는 분 계시면 한번 찾아봐주십사 해서 적어봤습니다


어제부터 다들 열씸히 만렙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벌써 5분정도 나오셧네여)


쐐기고단,공대도 차후 운영할것이고(군단에는 영웅까지는 몇번 운영했었어요)

궁금한거 있으시면 아무때나 /누구 forget me not 치셔서 접속해있는 길원분에게 물어보시거나
게임닉 : Cassfresh 저한테 연락주셔도 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