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우 인벤입니다.

어둠땅 사전 업데이트가 라이브 서버에 적용된 가운데 '미용실'이 핫플레이스로 떠올랐습니다. 말이 미용실이지 머리하러 갔다가 타투도 하고 액세서리도 치장하고 성전환 수술까지 하게 되는 마법이 펼쳐지고 있는데요. 대도시와 달라란에 있는 미용실은 계속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제 와우도 '커스터마이징'에 공을 들일 수 있는 게임이 되었다고도 생각됩니다. 무엇보다 유료 서비스였던 '캐릭터 성전환'까지 미용실에서 변경 가능하다는 점이 무척 고무적입니다.

하여 자신의 커스터마이징 설정을 공유하면서 자랑도 하는 커스터마이징 공유 및 자랑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벤트 상품으로 실바나스 피규어, 둠해머 레플리카, 어둠땅 소장판을 무작위 추첨을 통해 드릴 예정이니 아래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주시고, 이벤트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공유하고 자랑하세요!


- 참가방법 : 커스터마이징 & 형상 변환 게시판에 '미용실에서 촬영'한 커스터마이징한 스크린샷을 업로드하여 [커마] 카테고리로 게시물 작성하기 (스크린샷에 커스터마이징 세부 설정이 확인 가능해야 함)

커스터마이징 & 형상 변환 게시판 - 바로가기 (클릭)

※ 스크린샷 예시 : 커스터마이징한 모습과 세부 설정이 확인 가능해야 합니다.


- 이벤트 기간 : 10월 16일 금요일 ~ 11월 1일 일요일

- 당첨자 발표 : 11월 4일 수요일

- 당첨자 인원 : 무작위 5명 추첨

- 이벤트 상품 : 실바나스 피규어 1명, 둠해머 레플리카 1개, 어둠땅 소장판 3개



※ 이벤트 안내 및 주의 사항

- 당첨자는 물품 금액의 22%에 해당하는 제세공과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 이벤트 당첨자는 상품 수령을 위한 제세공과금 납부 등의 안내 쪽지가 발송됩니다.
- 이벤트 상품은 쪽지나 전화 안내로 연락처 및 주소지 확인 후 배송됩니다.
- 타인의 글을 도용/퍼온 사실이 확인되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회원 정보가 올바르지 않거나 확인 및 연락이 되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