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사.

 

 

풍운 -

 

폭풍, 대지 그리고 불 -  혈점 포착, 영광의 여명, 츠지의 춤 등 아제라이트 속성에 영향을 받아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그리고 주학의 징표와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분노의 주먹 - 주 대상이 죽으면 자동으로 새로운 주 대상을 선택합니다.

 

기력 회복의 비약(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즉시 기 2개를 얻고 5초 동안 기력 75를 회복합니다. 쿨 1분.




폭대불이 드디어 아제라이트 특성들이 적용 되는군요!  혈점포착은 가지고 계신분이 적겠지만 

영광의 여명과 츠지의 춤같은 경우는 대부분의 풍운분들이 착용하고 있을 아제로써 당연하지만 이제라도 해주니

기쁘군요 ~( ㅇ ㅅㅇ)~ 덩실덩실



분주패치는 저는 여태까지 당연히 저렇게 적용 되는줄 알고 썼었는데 여태까지 뭘 했던건지...

쐐기에서는 꽤나 의미 있는 패치일듯 싶고 레이드에서도 쫄이 나오는 다중타겟인 상황에서 도움이 되는 경우가 많을듯

합니다 (의회에서 랩터 주타겟으로 잡을시 , 라스타칸에서 토템 주타겟으로 잡을시 등등등) 



기회비같은 경우는 즉시 모든 기력회복에서 천천히 5초에 걸쳐 75만큼 회복인데 지켜봐야 겠군요. 

드군때랑 얼추 비슷한 메카니즘으로 바뀐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여전히 백호주먹 쓰지 않을지 ㅇ_ 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