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주에 열린 토르가스트 2개를 3단계까지 모두 마무리 하였는데,
아직 도시지 못한분들을 위해 몇가지 경험을 토대로 팁을 써볼려고 합니다.


급살 > 폭풍망치 > 대학살 > 재기의 바람 , 뛰어난 도약 > 회전베기 > 살상의 기회 > 일격무쌍

저 같은 경우 특성은 위와 같이 찍었습니다.
대부분 몰아서 잡았고 3층이 아닌 2층까지는 정말 쉬웠습니다.
토르가스트는 그냥 중간마다 있는 은테몹 다잡아서 령 능력을 습득하시고 잘 읽어보시면 됩니다.
추후 령 능력이 20개 이상 추가 되기 때문에 머리속에 잘알고 계셔야 됩니다. 
기술 배워봤자 안쓰면 무용지물 아닙니까?

소용돌이를 쓰지도 않는데 소돌시 피회복 이런거 배우면 뭐할껴??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끔 령 능력을 강화시키라는 말씀입니다.

3층부터는 피통 5만이 넘는 정예몹이 많이 등장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상승됩니다.
또한, 각 던전마다 3층부터는 고유 디버프가 존재합니다.
영혼제련소? 여긴 5초마다 일정한 피해를 입습니다.
따라서, 자힐기가 부족한 무전에게   재기의 바람 재기의바람 마저 무쓸모가 됩니다..
나락쥐 패서 피없을때마다, 일부러 애드내서 광쳐서 죽이고 피채우고 이랬습니다.

또 다른 던전은 다른 디버프가 존재하는걸로 보아 던전마다 고유 디버프가 다른걸 확인하였습니다.
다른 던전은 가속과 이속이 낮아지는 디버프로 가속 보니 -9% 이러더군요.

그리고 토르가스트 진행하실때, 시간 제한은 없기 때문에 천천히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자기만의 노하우던 꽁수던 천천히 둘러봐야 알 수 있어요. 일정한 죽음 횟수를 넘기니 대지분노?라는 거대한 놈이 나타나 저를 엄청나게 쫓아오더니 죽이더군요. 입구에서 계속 있어서 그땐 진행이 불가하기 때문에, 안 죽는걸 목표로 하시고, 운을 비십쇼. 령 강화 스킬이 잘 나오냐에 따라 난이도가 급하락 됩니다.

제가 가장 좋다고 생각한 령 강화 스킬은 바로 에픽령 중에 무슨 칼이라는건데, 분투시 댐지 1000%증가입니다.
분투 한번 쓸 경우 댐지가 25만이상 박혀서 막넴이던 뭐든 다 피가 걸레됩니다. 걍 가서 마격 몇방 갈기면 뒤집니다.

단, 조건이 잇는데 한층에 한번만 적용이 되므로 상대하기 빡센놈한테 쓰시길 바랍니다.
3층 6단계 막넴 이런애한테 한번 쓰면 피 진짜 5퍼센트도 안남아서 정말 쉬워집니다.

따라서, 이 령 강화 스킬이 나온다면 환호하시면서 배우시면 됩니다. 전사 공용스킬이기에 어떤 전문화던 사용이 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