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N CRAD> 길드에 여러분들을 적극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아크>에서 길드마스터로 활동하고 있는 스님목탁포르테입니다.

저를 공대장으로 뵌 몇몇분들이 계시겠죠.. 하하^^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신규 길드원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원래는 신규길드원을 모집하지 않고 소규모로 활동하고 있는 소규모 길드로 여지껏 활동해 왔는데 우리 못했던 모지리 길드원분들이 이제는 상위권이 되니까 길드원분들을 더 모으자고 의견이 나와 큰 결심을 하고 모으게 되었습니다 . 서론이 길었네요 나머지 내용은 보기좋게 분류하여 놨습니다.

 

가입조건

1-1) 가입조건은 개념만 딱 장착하고 오시면 와린이든 초보자든 환영합니다 !

#와린이 #와린이 #와린이

2. 현재 길드 상황은 ?

2-1)현재 길드는 소규모로 조금 조용한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또한 매주 토요일 6시 이후에 진행되는 신화레이드 1,2넴 팟과 필요에 따라서 영웅레이드 팟도 운영 중입니다.

 

2-2) 또한 길드에 들어오시고 길드 쐐기팟에 이리저리 불려다니시면서 자기가 혹시 민폐는 끼치고 있는 거 아닐까.. 이런생각 안하셔도됩니다. 웬만하면 다 생각하고 데려가는 거라 별 걱정 안하셔도되요 !

 

2-3) 조금은 소규모 단합위주로 구성되어있는데 먼저 다가오셔야 저희가 쉽게 다가갈 수 있으니까 조금은 신경써서 먼저 다가와주셔야됩니다 !

 

2-4)쐐기/레이드 관해서 물으시는데 쐐기하고 레이드는

주로 학원팟으로 쐐기는 10단주차 정도 해드릴 수 있을거 같습니다. 지금 길드에 저단깡패 한 분이 계시는데 쐐기 돌고 싶으시면 이분께 쐐기 돌아달라고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모든 돌 소유자)

 

주의할점 !

처음 길드에 들어오시는 분들 중 상당수가 적응을 못하셔서 나갑니다. 적응을 못하는 이유는 항상 먼저 다가오시지 않으시고 같이 다니자구 해도 혼자하시구 그러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조금만 마음열고 다가오시면 같이 즐거운 길드생활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

 

LOK’TA Og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