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정술만하는 반쪽짜리 술사였으나, 공대상황이 어쩔수없게되 힐스왑준비중인 예비정복술입니다. 지난주에 샤드스왑해서 킬을 하긴했는데 로그가 아주 처참하더군여 50점이었나... 물론 다죽어가며 킬하다보니 안좋기도하겠지만 제가 투기장제외 복술을 전혀하지않아서 복술 운영법을 잘모르겠더군여.
일단 샤드에서 2복술 1신사 1신기 1회로 운영되었고 저는 1페 5번슬라임 치해토, 2페 4번 슬라임 정고토 공생기 배분받았습니다. 그리고 3페가서는 가자마자 치해토 쿨와서 치해토 던지고 그냥 피까지는 사람한테 연치난사하고 폭우토는 알아서 터지게 내버려두었습니다. 아치피 공대 만피상황이없었기에...
제가 궁금한 것은
1.보통 오프닝에 할게 아무것도 없어서 저는 치비만 깔아두고 용폭 번화로 딜을 하는 편입니다 이게 맞는건가요?
2.내 공생기 타이밍이 아닐때 디버프 샤드 디버프 대상자 타겟잡고 그냥 생폭연치만 누르면되나요?
3. 성난해일은 노는 시간 없게 박아야하나요?
4. 폭우토 터트리는 타이밍을 모르겠습니다. 샤드 슬라임 터질때처럼 공대 피많이 빠지기 전에 깔아놓고 오버힐을 박아서 저장량을 높힌체 빠졌을때 터질수 있게하는건가요?
5. 원기뢰복 물약 먹을 타이밍이 언제 잘 나오나요?

군체는 트라이중이긴한데 위와 마찬가지로 초반에 광뎀들어오고 쫄나오기전엔 무얼해야하나요?

너무 초보적인 질문이겠지만 나알 복술공략이 없다보니 저처럼 고민하는 양민 스왑술사들을 위해 선견자님들의 힐업방법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