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이라 오역이나 빠진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원문출처를 참고 바랍니다.
변경점 몇 가지를 뽑자면

<일반>
- 이제는 고통이 아닌 격노를 생성
- 악마쐐기의 민첩성 계수 증가, 특화의 민첩성 뎀감 계수 증가
- 만렙 탈태 쿨타임 동일(쿨타임 3분) 레벨에 따른 쿨타임 감소가 이루어짐.
- 만렙 인장 쿨타임도 동일, 레벨에 따른 쿨타임 감소가 이루어짐.
- 만렙 글투 쿨타임도 동일, 레벨에 따른 쿨타임 감소가 이루어짐.
- 영베 : 5타깃으로 제한
- 지옥황폐 쿨타임 45초로 감소(기본기술화 되는 듯)
- 체력 및 방어도 증가 옵션이 빠진게 아니라 별도 패시브로 표기되어있음.

<특성>
- 심연의 일격(1-1) : 사거리 증가가 삭제되지만 불꽃의 인장 생성기능이 이쪽으로 통합됨.
- 신규 특성 악마성(6-2) : 지옥 황폐를 사용한 후 8초간 탈태
- 신규 특성 Bulk Extraction(영혼방벽 대체)(7-3) : 근처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5개의 영혼조각을 생성 후 즉시 흡수(?)
- 특성 지옥칼의 자리가 (3-3)에서 (1-3)으로 변경. 자원생성량 10 증가
- 특성 날카로운 쐐기(1-3) 삭제
- 특성 불꽃 충돌(3-1) 삭제
- 신규 특성 Infernal armor(3-1) : 제물의 오라가 방어도를 20% 증가시키고 근접공격자에게 데미지를 줌.
- 특성 영혼폭탄의 자리가 (6-2)에서 (3-3)으로 변경
- 신규 특성 Ruinous Bulwark(공허의 절단기 대체)(7-2) : 지옥황폐의 치유량이 15% 증가하고, 오버힐의 50%만큼 보호막생성. 10초 지속
- 특성 폭식 삭제

<새로 바뀔 특성창 상상도>


공허의 절단기랑 영혼방벽은 삭제된다는 내용이 별도로 없어서 6티어 라인에 가게될지도 모르겠음.
이 내용대로면 쐐기 비는 타이밍에 악마성으로 버틸 수 있고
단단함이 더 필요하면 새로 생기는 특성인 infernal Armor(지옥불 갑옷?)을 찍고버티 는것도 가능할 듯 해서
생존기가 비는 타이밍 없이 단단함 유지가 가능할 거같음.
악마쐐기관련 버프도 있어서 이 정도면 꽤 괜찮아질 거 같은데 악탱코인 떡상각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