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많으면 복잡하니 좀 버릇 없어 보여도 123로 정리해서 여쭤볼게요.

1. 신성화 신충 성격 성격 신충 영서 이후 반복이 기본 힐싸이클이 맞나요?

2. 힐을 하다보면 갑자기 파티원 피가 많이 한번에 빠지는건 어떻게 하시나요?
키리안이면 천종 영서 신충 영서 돌리면 빠르게 안정화가 될 텐데 벤티르는 그런 파티순간힐업으로 쓸게 없네요. 그냥 날개나 신복키고 강한 힐업이나 빠른 영서 난사인가요?

3. 자락 신기의 경우 파티원에 자락을 항시 유지들 하시나요?
아니면 딜을 도우시나요?

4. 고봉 쓰면 3타겟 봉화 꼿히는건 기준이 뭔가요? 랜덤인가요 피없는 사람들인가요?

5. 봉화 대상자에게 신충이나 영서를 넣으면 150프로의 효율로 힐이 들어가나요?(ex 신충 100퍼 + 신충 회복량 50퍼)

6. 힐량 복술 vs 신기 = 복술 승리

7. 딜량 신기 vs 복술 = 신기 승리

8. 딜이 중요한 고단등반에서 키리안 신기는 딜을 얼마나 하신고 어떻게 딜을 하시나요?
(하다보니 남는 신성한힘 버블 정방치고 심판 딜하고 신충 쓸 일 없으면 신충 딜 넣고 이게 단데 이러면 복술이랑 딜 비슷할 것 같은데)

9. 키리안 신기가 복술보다 좋은 점은 무엇인가요?
(제 기준 힐러의 딜 가담 정도 때문에 신기를 하는데 벤티르는 큰 사고에 무적 성약단 날개로 딜힐에 도움을 주거나 빅풀 및 보스 진행시 타 힐러에 비해 크게 메리트 있게 보여서 하게 됐습니다. 키리안은 좀 더 작은 사고부터 자잘하게 안정감을 주는데 이럴꺼면 복술 하지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치만 랭커들이 키리안 신기를 하는 이유가 있을 꺼라 생각되서요.)

정리해서 질문한다고 했는데 길어졌네요..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