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마법사의 경우, 저희는 악마 및 파괴 흑마법사의 특성 선택지를 개선하고 레벨을 올렸을 때 받을 수 있는 보상을 추가하고자 합니다. 특히, 저희는 이런 특성들이 실험해볼 수 있는 더 많은 빌드가 존재하기를 원했으며, 이에 따라 악마의 섭취 및 흑마법서: 우월함 같이 인기가 좋은 특성들에게 변경점을 적용해 보았습니다. 계속해서 이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흑마법사가 죽어도 더 이상 악마의 관문이 없어지지는 않으나, 없어질 때가 다가오면 관문이 천천히 녹아 없어지며 시전자와 아군들에게 이를 대체하는 것이 좋을 거라는 경고 문구가 뜹니다.
개발자의 노트: 저희는 우두머리에게 도전을 할 때마다 늘 악마의 관문을 다시 설치하는 게 짜증이 날 정도로 지친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저희는 흑마법사가 죽어도 관문이 유지되게끔 했으며, 이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고통
불안정한 고통의 대상 한도가 1명으로, 그리고 주문 계수 또한 원래 수치로 다시 변경되었습니다.
개발자의 노트: 생명력 착취나 유령 특이점 같은 특성을 선택하지 않더라도, 고흑은 3명 이상의 대상에게 도트기를 유지하는 것이 불가능 했었습니다. 이제 불안정한 고통은 주 대상에게만 사용되는 방식으로 변경되며, 신규 능력인 Malefic Rapture가 그 대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히게 해 줄 것입니다.
흑마법서: 우월함의 이름이 혼돈의 비로 변경됩니다. 지옥불정령이 활성화된 동안, 소모한 영혼의 조각 파편 당 15%의 확률로 10초 간 유지되는 추가 지옥불정령을 소환합니다.
개발자의 노트: 흑마법서: 우월함은 완벽의 환영 없이도 악흑의 피해량에서 너무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었으며, PvP에서 좋지 않은 게임 플레이를 낳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저희는 이 특성이 강력하고 재미있게 남기를 바라므로 이제 혼돈의 화살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대신, 흑마법사들은 소환한 지옥불정령의 수를 최대화하려 노력할 수 있게 됩니다. 저희의 목표는 같은 재미있는 게임플레이를 제공하되 이가 혼돈의 화살를 강력하게 해주는 의존기로 전락하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울부짖는 불길이 재디자인되어 대상이 6초 간 흑마법사에게서 받는 화염 피해를 30%만큼 증가시킵니다.
개발자의 노트: 이는 혼돈의 화살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으며, 화염 피해를 입히는 능력에게만 영향을 끼칩니다. 저희는 화염 주문과 상호 작용을 하는 다른 특성 빌드를 만들어 보고 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