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설명을 드리자면 주문 일괄처리속도의 변경입니다

기존 400ms = 서버가 여러 클라이언트가 쓰는 주문을 0.4초간 모았다가 한번에 
                    처리하고 그 결과값(주문 성공, 실패등)을 클라이언트한테 보내줌
                    예를 들면 깃전하는데 상대방이 나보다 0.4초먼저 양변을 캐스팅함
                    난 상대보다 양변을 0.4초 늦게 캐스팅함
                    이경우 기존엔 둘다 양변당함 왜냐면 0.4초안에 사용한 스킬을
                    한번에 모아서 동일한 시간에 사용한 스킬로 간주했음

변경 10ms = 서버가 주문 일괄처리를 0.01초마다 처리함
                  예를 들어 상대방이 나보다 0.02초라도 더 빨리 양변을 캐스팅하면
                  상대방양만 나한테 들어오고 내 양변 캐스팅은 마지막에 취소됨
                  결론은 나만 양변이 걸림

다른 예로는 법사가 도적한테 양변을 캐스팅함 도적이 캐스팅끝날때쯤에
소멸을씀 양변쿨은 돌아가지만 양변에 걸리진않음 - 이걸 소멸로 씹었다
라고 말들하죠
근데 변경되면 이 양변을 씹는 행위가 기존엔 0.4초안에 누르면됬던게
이젠 0.01초안에 눌러야됨 정말 양변캐스팅이 딱! 끝나는 순간 눌러야된다는거

물론 서버지연시간이 있기때문에 저렇게 극단적으로 0.01초만큼 타이트하진
않을거임
하지만 성공여부가 매우 힘들어진다는건 확실함

pvp에만 국한될거처럼 보이지만 pve에도 매우큰 요소입니다.
예를 들어 도적의 경우 맥스나의 거미줄뿌리기 / 로데브의 파멸 / 사피론 냉기폭팔
을 소멸로 씹기 매우 힘들어진다던가 하는게 있음 이건 전직업
모든 스킬에 적용되는거니 좀더 지켜봐야할듯하고

대신 좋아지는점도 분명있음
여유시간이 줄어든 대신 아 바닥 피했는데 맞았어 라던가
어?! 나 분명 힐쿨돌았는데 힐안들어오고 죽었어!!!
라던가 하는 경우의 수가 많이 줄어들것으로 예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