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호드에서 양손딜전 1등을 꿈꾸며 열심히 파밍중인 딜전입니다.
계시판 분위기가 항상 쌍수로 흘러가고, 검둥이나 화심을 가면 딜이 잘 나오지 않는 전사님들이 쌍수에만 포커싱이 되어있기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양손의 매력은 첫째로 묵직하게 한방한방 패는 맛인것 같습니다. 킬타임이 짧은 검둥 1넴 같은경우에는 손해볼 수 있지만 그것은 크리신의 여부에 따른 것이기 때문에 쌍수도 마찬가지인 고민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두번째 매력은 쌍수보다 쉬운 딜 싸이클인것 같습니다. 스펙이 낮으신 쌍수 분들은 영격캔슬로 분노를 모아 피갈을 씁니다. 풀외부버프가 아니면 이 상황은 쌍수 분들의 거의 공통된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양손은 다릅니다. 우리 호드들은 질풍이 있잖아요?
질풍 터지라고 죽어라 무력화를 날려줍니다. 그렇게 피갈분노가 모이면 그때부턴 리듬게임입니다. 피갈-소돌-무력화-무력화 다시 피갈 반복입니다.
요즘 딜전선생님들 어그로때문에 풀딜 못박고 스스로를 봉인하시잖아요? 양손을 들면 영격쓸 일이 거의 없어서 어그로가 쌍수에 비해 현저히 낮아서 신나게 보스딜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랑은 아니지만 본인이 다니는 공대에서 다른 쌍수분들은 무적 물약 드실때 혼자 강분 먹습니다.
폰으로 쓰느라 가독력은 많이 떨어집니다만, 쉽고 간단한 양손 딜전, 여러분도 같이 즐겼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