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알고계신분들이 많이 없는걸로 예상합니다만~

여러분은 복원특성이 개똥쓰레기라는걸 혹시 알고계신지요?


복원에서 순수하게 힐량을 증가시켜주는 특성은 세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는 극대율을 높여주는 해일의 깨달음

둘째는 치유의물결 힐량을 높여주는 치유의 길

세번째는 모든 치유기술 힐량을 높여주는 심신의 정화입니다.


여기계신 대부분의 술사님들은 치유의 길과 심신의 정화가 내치유의 물결의 18%힐량상승과 내 총힐량의 10%를

상승시켜준다고 알고 계실텐데요~ 뭐 이미 알고계신데 저혼자 설레바리 치는거 같아 걱정은좀 됩니다만 

사실은 그렇지않습니다.. 


충격적이게도 이 두 특성은 내 스킬의 기본힐량에만 적용됩니다. 즉 내 치증으로인한 힐량에는 적용되지 않아요

이게 정말 심각한 문제인데~ 우리가 템을 맞출수록 기술랩을 낮추며 치증힐량의 비중이 높아지기 때문에

사실 이 두가지 특성으로 이득보는 치유량이 정말 미비합니다. 물론 그거라도 도움되라고 찍는다면 맞는말이지만

정기특성의 촉발은 총데미지의 5%를 올려줍니다. 복원특성의 6번째줄에 있는 특성이 사실 정기의 첫번째 줄에있는

특성보다 구린것입니다. 고술분들이 무기전문화 특성 10%가 기본 무기데미지에만 적용된다면 폭동이 일어났겠죠?

다행이도 무기연마는 총물리데미지의 10%가 맞습니다. 복원만 장애특성이죠


몰랐던분들은 당장한번 시험해보시길바랍니다. 뒷목 땡기는거 주의하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