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북한은 세계최악의 쓰레기 국가며 가치가 없는 나라다. 그나마 하나 써먹을 수도 있겠다 싶은 부분은 백번양보해서 저질노동력이지만 말통하고 싼맛에 쓸 노동력 뿐이다.

그런데 북한 애들을 싼맛에 써먹으려면 전제가 북한은 대힌민국이 되어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북한이 우리나라가 되면 북한 역시 대한민국법에 따라 최저임금 등의 적용을 받게되기 때문이다. 즉 북한 노동력을 이용하려면 절대 통일이되서는 안된다는 이야기다.

국가가 다른 국가를 상대로 노동력을 싼값에 사용할 수 있는 구조는 '식민지'라는 형태 밖에 없다. 즉, 대한민국이 북한을 식민지배할게 아니면 북한은 우리에게 어떤 이익도 없는 국가라는 소리다.

이익이 없다면 해악의 제거를 우선해야 한다. 대한민국에게 북한의 해악이란 북한의 존재자체가 해악이다. 북한이라는 국가가 사라지는 것이 우리에게 해악이 제거되는 것이다.

북한을 없애려면 누군가 북한을 점령하면 된다. 우리가 점령한다면 위의 이유로 무조건 식민지 형태가 되어야 하나 현실적으로 쉽지 않은 부분이다. 그러면 다음으로 북한을 점령해 줄 국가 중 최고 좋은건 미국이 점령해주는 것이다. 거리적으로 힘들다면 차선의 선택은 일본인데 반일종족주의로 인해 쉽지는 않을 것이다.

차악의 결과는 중국이 먹어주는 것이다. 중국 역시 한미일 동맹에 있어서 거악이자 대적이긴 하지만 우리나라 입장에서만 보면 북한보다는 100배 낫기 때문에 중국이 북한을 먹어주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