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3D MORPG '어니스트:천공의 용 네뷸라'(이하 어니스트)가 시즌2를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먼저 '천공의 용 네뷸라'를 공략할 수 있는 레이드 던전을 추가하고 단체 PVP인 '황궁쟁탈전' 등 군단전투 콘텐츠를 추가했다. 또한, '제천대성', '오시리스'의 월드보스와 신규장비 및 상급 아이템이 추가되며, 최대 레벨이 상향 조정됨에 따라 날개의 등급도 늘어났다.

이뿐만 아니라, '어니스트' 인기상승에 한 몫을 더한 원조 체조요정 신수지의 신규 캐릭터 '달빛 전사 신수지' 및 신규 영웅 3종이 추가되며, 바벨탑 층수 확장 및 웜홀 추가도 이루어졌다. 더불어 '어니스트'는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한달 동안 게임 이용자 전원에게 신규영웅 1명을 영입할 수 있는 특정 코드를 발급하며, 코드는 게임 내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어니스트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게임성으로 유저 분들에게 큰 만족도를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 차원 강렬해진 전투를 느낄 수 있는 어니스트 시즌2에 많은 성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어니스트' 업데이트 내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