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는 지난 8월 2일 '아제로스 차퍼'에서 제작된 얼라이언스 바이크도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가 출시되고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인게임에서 금화로 구입할 수 있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조치는 7월 25일 '아제로스 차퍼'의 진영 간 투표에서 승리한 호드 바이크를 지급하겠다는 포스팅에 얼라이언스 바이크도 어떤 방식으로든 구현해달라는 유저의 요청을 받아들인 것이다. 다만, 무료로 지급되는 호드 바이크와는 다르게 얼라이언스 바이크는 일정량의 금화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아제로스 차퍼'에서 제작된 두 바이크 모두 각 진영에서 탑승할 수 있게 되었는데, 호드 바이크의 경우에는 9월 30일 이전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지급된다는 조건이 있지만 얼라이언스 바이크의 경우에는 그러한 전제조건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정확히 얼마의 금화가 필요하느냐는 유저의 트윗에 커뮤니티 관리자 Bashiok는 정해진 액수는 아직 없지만 매머드 탈것과 비슷한 정도로 생각하면 된다고 답변했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올해 가을에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지난 7월 31일 한국에서도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작해서 1차로 베타키를 배포한 상태이다.

블리자드 코리아는 추후 추가 베타키 배포나 진행 예정인 베타 테스트 초대 이벤트를 통해 테스트 인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제로스 차퍼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전체 영상은 아제로스 차퍼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 매머드 탈것과 비슷한 가격이 될 것이라는 Bashiok의 답변





▣ 얼라이언스 바이크가 아제로스로 달려오는 중입니다!

많은 분들의 요청으로(그리고 스톰윈드 구 시가지 골목에서 이루어진 비밀스러운 거래 덕분에), 아제로스 차퍼에서 제작되었던 얼라이언스 바이크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가 출시되고 일정 기간이 지난 이후 우렁찬 소리를 내며 아제로스의 상인에게 배달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니, 이 장인의 손길로 제작된 바이크를 타고 멋진 모습을 뽐내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미리 골드를 모아 두시길 바랍니다. 한편, 아제로스 차퍼에서 승리한 호드 진영의 바이크는 지금부터 2014년 9월 30일 이전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 분들에게 무료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얼라이언스 바이크를 구입하실 분들께서는, 각 바이크가 진영에 맞는 캐릭터만 탑승할 수 있다는 사실 유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