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10주년과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기념하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 행사'를 오는 11월 16일(일) 900명의 한국 팬들과 함께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0년간 수많은 기록과 역사를 만들며 전세계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블리자드의 대표작,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출시 10주년과 다섯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11월 18일 한국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이 행사는 서울 강서구 가양동에 마련될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 행사 특별행사장'에서 16일 오후 3시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평소 블리자드 및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열혈 팬으로 알려진 인기 가수 김건모의 축하 무대, 유명 작곡가 윤일상의 편곡으로 새롭게 탄생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사운드 트랙의 크로스오버 콘서트, 전체 출연진의 깜짝 WoW 토크쇼와 같은 다채로운 볼거리로 꾸며진다. 여기에 톰 칠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디렉터 겸 부사장 등 본사 개발자가 직접 방한하여 팬들과 함께 확장팩 출시를 축하하고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의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며 행사장을 찾은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둠해머, 워크래프트 피규어, 하스스톤 플러시 등과 같은 푸짐한 선물을 증정,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을 위한 최고의 축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블리자드는 10년간 보내준 한국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국내에서 처음 출시되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한정 소장판을 정식 출시 전 먼저 행사 현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은 출시 행사장 외에도 정식 출시와 함께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소매처를 통해 판매될 예정으로 자세한 소매처 및 일정은 추후 발표된다.

■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 행사에 대한 주요 정보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자 톰 칠튼과 함께 떠나는 ‘드레노어로의 여행’
  • 가수 김건모의 축하 무대
  • 작곡가 윤일상이 재해석한 WoW 사운드 트랙 크로스오버 콘서트– ‘출정出征’
  • 전체 출연진의 깜짝 WoW 토크쇼
  •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 현장 판매
  •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 및 경품 추첨 이벤트

  • 한국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이 한자리에 모여 10주년과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출시를 기념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오늘부터 11월 2일 23시 59분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동반 1인까지 함께 신청 가능하며, 신청한 이들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발된 900명(동반인 포함)이 본 행사에 초청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11월 5일 당첨자 확인 페이지를 통해 공개 될 예정으로 행사 참석 방법 및 세부 사항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되며 자신만의 주둔지를 구축할 수 있다. 그 밖에 캐릭터 최대 레벨이 100으로 상향되며 퀘스트 시스템 개편, 캐릭터 모델 업그레이드, 새로운 전장, 던전 및 지역 등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신규 콘텐츠 및 다양한 모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