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트웬티포게임즈]

트웬티포게임즈(대표 강태훈)가 서비스하는 웹 MMORPG '암흑삼계'는 26일(목) 오후 3시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암흑삼계'는 동양 고대 설화를 세계관으로 하는 게임으로,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다음, 게임매니아 등 채널링 사이트를 통해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총 3일 동안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서버 안정성과 콘텐츠, 게임의 완성도 등을 점검했다. 트웬티포게임즈 측은 이용자들로부터 전반적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으며, 높은 재방문율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한편, 트웬티포게임즈는 '암흑삼계'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오늘(26일)부터 3월 25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주 토요일 저녁에 게임 내 길드전 시스템인 ‘선마쟁탈전’이 펼쳐지고, 여기서 승리한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보물함과 금전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까지 가장 높은 전투력을 달성한 이용자들의 대상으로 1위부터 10위까지 금화를 순위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

이 외에도 10레벨부터 70레벨까지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다채로운 보상이 지급되고, 게임 접속일수에 따라 매일매일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암흑삼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